여행정보^^/일본

[일본여행] 3일차(롯폰기)-2개월 동안 1천만명이 방문을??/아사히TV 짱구, 도라에몽 등 각종 케릭터 전시및판매/롯폰기힐즈를 상징하는 거대거미 마망

무적태풍용사 2012. 9. 7. 11:30

우리는 롯폰기 아레나를 지나 아사히TV 내부로 진입을 할수 있었어요

아사히TV 막상 볼게 별로 없더군요..

 

애덜이 좋아하는 케릭터 전시한거 빼고는 그다지..^^

그밖에 현재 방영중인 드라마 홍보 부스도 마련되어 있다는데..

 

제 개인적인 생각 입니다만 조금 이라도 시간을 절약 하시려면

아사히TV 건물만 보시고 곧바로 다음 코스로 이동을 하시는게 좋은거 같아요^^

 

혹시 애덜 대리고 오신 분이라면 한번쯤 들어 가셔도 좋을거 같구요^^

근데 케릭터 상품 사달라고 할거 같은데..엔화좀 준비 하시구 가세요~~ㅋㅋ

 

1) 롯폰기 아레나를 끝으로 이제 저희는 아사히TV 건물 안으로 들어가 볼게요^^

 

2) 이름모를 케릭터..귀엽죠^^?? 요놈 말고 짱구도 있던데..

그놈도 찍은줄 알았는데 없어졌네요 -0-

 

3) 귀요닝~~♡ 아닌가 ㅠㅠ??

 

4) 도라에몽~~♡

이거 아는행님 보여 드렸다가 대략 난감했던..요놈 가져 오라고..딸내미 준다나 머라나 -0-

 

5) 으익..기냥 앞에가서 당당히 찍을걸..괜이 멀리서 몰래 찍으려다..ㅠㅠ

 

6) 기냥 찍었어요 걍 넘어갈까 하다ㅋㅋ

 

7) 아사히TV 정문 입니다^^

 

8) 아사히TV 정문 에서 바라본 롯폰기의 상징 모리타워~^^

 

9) 저놈 정체가 뭐징^^?? 생긴게 꼭 ㅋㅋㅋ

 

10) [마망] 롯폰기 힐즈를 상징하는 세련된 거미 조형물

모리 타워 앞 거미 오브제. 프랑스 작가 루이스 부르죠(Louise bourgeois)의 작품으로 높이가 9m에 이른다.(자료-여행박사)

 

11)

 

12) 롯폰기 힐즈 이곳에서 잠시 쉬었다 가는것도 좋을거 같아요^^

아 그리고 일본은 와이파이가 잘 안터지는데 이곳은 풀이더군요~~참고로 저는 인터넷 자체를 모두 거부 해버린;;

왜냐구요?? 배터리 아끼기 위해서 ㅎㅎ 아참 그리고 말이 나와서 말인데 일본은 요전에 지하철 타면서 영상으로 본 광고가 생각 나네요..

무슨 뜻인지 잘은 모르겠지만 약 700엔 정도 지불하면 지하철 등 모든 시설에서 와이파이 사용이 가능하다는 영상 같았는데..

제 개인적인 생각 입니다만 아무래도 일본은 와이파이 개인이 돈을 내면서 쓰는거 같아요 ㅎㅎ

 

13) 요놈을 끝으로 이제 저희는 점심을 먹고 모리타워 내부로 들어가 볼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