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정보^^/일본

[일본여행] 3일차(롯폰기)-2개월 동안 1천만명이 방문을?? 레지던스-도쿄의 부자들이 사는 싱흥 거주지,아사히TV,도쿄타워가보여~롯폰기상징-모리타워

무적태풍용사 2012. 9. 7. 10:56

우리는 드디어 2박 3일 마지막 일정을 시작 하기로 했어요..

원래는 좀더 일찍 일어나 바쁘게 움직이려 했건만..

 

늦잠자는 바람에..오전 10시 넘어서 방에서 나올수가 있었네요..ㅠㅠ

곧바로 저희는 check out 하고 다음 목적지인 롯본기로 향할수 있었네요^^

 

처음에는 짐을 보관함에 두고 가려고 했건만..

아쉽게도 엔화가 부족한 관계로..

 

하는수 없이 여행가방을 끌고 다니며 마지막 일정을 시작하게 되었네요^^;

자 그럼 롯폰기로 떠나 볼까요^^?

 

롯폰기 지역에 대해 궁금하신 분은 이곳을 클릭해 주세요^^

http://tourinfo.tourbaksa.com/tour_info/citymap/tourinfo_sub01.asp?p_idx=10&c_idx=63

 

[롯폰기 힐즈는 도쿄 도심 재개발 사업의 일환으로 2003년 미나토구 일대에 조성된 업무, 쇼핑, 문화, 주거 공간이 일체된 복합 단지. 개장 초기 2개월 동안 무려 1,000만 명이 방문할 정도로 많은 사람들이 관심을 가졌던 곳으로, 가까운 미래 도쿄 모습의 전형이라 일컬어지는 곳이다.
문화 단지를 표방하는 곳답게 길거리 곳곳에서 유명 작가들의 예술 작품들을 감상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전시 공간도 많은 편이다.
특히 모리타워 53층에 위치한 모리 미술관은 현대 미술을 중심으로 설치 예술, 비디오 아트, 조각 등 다양한 예술 작품을 감상할 수 있는 곳으로 유명하다.]

1) 체크아웃 기계?? 이곳에 카드 키 만 넣으면 편하게 체크아웃 되더군요..

근데 아쉬운건 터치 화면은 일본어로 되어 있다는게..;;

 

2) 기모노 입은 여성들~~ㅋㅋ

아마 이곳은 에비스 역 같아요..롯폰기로 가기 위해 이곳에서 환승한..

근데 나중에 알고 보니깐 신주쿠 에서 곧바로 가는게 있더군요..ㅠㅠ

음료수 빼는거 도와주고 싶다~ㅋ

 

3) 롯폰기 힐즈 레지던스

도쿄의 부자들이 사는 신흥 주거지 롯폰기 힐즈의 주거 공간으로 IT 계열의 신흥 부자들이 많이 산다.(자료-여행박사)

사진이 잘 안나왔지만..그래도 부럽긴 부럽네요..이런데 사는 사람들은 어떤 사람들 일까`~했는데..역시나;;

 

4) 처음에 이곳이 저는 그저 중상층 정도??

아니면 아사히TV 근처라 방송국 관계자들이 많이 사는줄 알았는데.. IT계열 신흥 부자들이 많이 산다네요..

어쩐지 분위기 부터가 남다르다 했건만..사람들도 그렇고..

 

5) 도쿄타워(http://travel.daum.net/place/place.daum?placeid=HTCC05CTYO0003)

이곳 에서 도쿄타워가 보일줄 생각도 못했네요^^

 

6) 아사히TV

특별히 볼건 없고 건물안에 들어가면 크레용 신짱, 도라에몽 같은 케릭터 상품을 판다고 하더군요^^

나중에 건물 안에 들어간거 올리긴 올리겠지만..애덜 대리고 가시면 좋을거 같아요 ㅋㅋ

 

7) 롯폰기 아레나

롯폰기힐즈와 TV아사히 방송국 중간에 위치한 광장으로 각종 이벤트와 소규모 콘서트들이 열리는 곳이다.

카페들도 위치해 있어서 야외에서 테이크아웃 커피도 즐길 수 있고, 여러가지 볼거리들이 많은 곳이다.

혹시라도 운이 좋으면 연예인을 마주할 수도 있다. 이병헌의 팬사인회도 이곳에서 얼마전에 열렸다고 함.(자료-여행박사)

 

8)

 

9)

 

10) 모리타워 롯폰기힐즈의 상징

롯폰기 힐즈의 메인 빌딩. 지상 54층, 지하 6층의 건물로 저층부에는 식당과 쇼핑센터,

고층부에는 야후 재팬, 소프트 뱅크, 라쿠텐, 골드만 삭스 등 국내외 유명 기업이 입주해 있다.(자료-여행박사)

 

저희가 어떻게 움직였는지 대강 눈에 들어 오시나요??

자 코스를 설명 드리자면 롯폰기 레지던스->롯폰기 아레나(쉽게 말하면 광장) 가기 전에 도쿄타워 하고 아사히TV 건물을

사진에 담고 광장으로 내려와 모리타워를 사진에 담은거 까지 올리고 다음장으로 넘어 가도록 할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