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샷모음/삼국지12pk

[삼국지12pk] 제 1장 세력정보/유표와동맹/진류공략/화타방문/허창방어( 2만으로 6만 막는 법)

무적태풍용사 2014. 12. 12. 13:24

요즘 시간도 없고..마땅히 할것도 없고 해서 다시 삼국지12pk 받아서 하게 되었네요..

기존 삼국지12 하고 변한게 몇가지 있던데..나온지 좀 되어있고 해서 설명은 생략 할께요^^

 

자 그럼 본격적인 삼국지12pk 세계로 들어가 볼까요??

 

1) 진작 올렸어야 했는데 시간이 없어서 이제야 이렇게 올리게 되었네요..

보시는 바와 같이 pk역시 상급모드로 진행하고 있습니다ㅋㅋ

 

2) 허창을 기반으로 여남, 진류, 낙양 이렇게 영토를 확장하고 있었으며 곧 동탁의 영토인

완을 공략하려고 하고 있습니다^^

 

3) 세력정보 입니다

보시면 아시겠지만 신무장 저를 포함 4명에 휘하 10명 씩 두고 시작을 하게 되었네요

역시 신장수 150명 만들어서 그런지 판도가 많이 변한거 보이시죠^^?

 

 

4)유표와 동맹

진행을 하긴 해야 되는데 어찌할까 고민하고 있는데 유표가 동맹을 맺자 하더군요

바로 승인하고 우선 조조의 본거지 진류를 점령할 수 있었네요^^

 

5) 진류 점령

조조 이놈이 제법 저항좀 하더군요 병력 피해가..ㅠㅠ

 

6) 진류공략 결과

훔..동탁이 뒤치기 올거 뻔한데..어찌해야 좋을지...

 

 

7) 화타 진류 방문

화타가 떄마침 진류에 와서 부상당한 애덜을 치료해 줬네요^^

덕분에 동탁의 침공을 잘 방어한거 같아요ㅋㅋ

 

8) 허창방어

동탁 요놈이 대군(병력:5.8)을 거느리고 허창(병력:2.0)에 처들어온..ㅠㅠ

그치만 맞불작전 으로 겨우 방어에 성공^^

 

9) 맞불작전 종종 이용해 먹어야 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