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샷모음/삼국지12pk

[삼국지12pk] 제 2장 관직하사(안동장군)/낙양공략(황제옹립)/진류방어

무적태풍용사 2014. 12. 12. 13:43

이번에는 동탁의 영토인 낙양을 공략하게 되었어요

이제 슬슬 뻗어나가 볼까 합니다 ㅋㅋ

 

근데 낙양을 공략하기 위해 허창과 진류 에서 출병하게 되었는데..

역시나 한복(4.6) 요놈이 진류(2.2)에 처들어 왔더군요..

 

살짝 긴장하긴 했지만 가볍게 방어에 성공 ㅋㅋ

그럼 캡처 한거 보면서 가볼까요^^?

 

 

1) 낙양을 공략하기 직전에 황제가 안동장군 하사 하더군요

안동찜닭 먹고싶네 갑자기 ㅋㅋ

 

 

2) 조조와 일전을 치르고 약해진 병력을 대충 복구 하고 동탁이 진양을 점령하고

병력을 그곳에 모셔두는 바람에 낙양은 많이 약해진 상태 이더군요..물론 완에도 상당수 병력이 있긴 했지만..

 

 

3) 동탁 휘하에 훌륭한 장수가 많긴 했지만 다들 어디로 갔는지 허접한 애들만 잡은..ㅠㅠ 

 

 

4) 가후를 잡고 싶었는데 잘도 빠져나간..피해도 상당히 입은 상태이고..

아무래도 진류를 한복이나 도겸이 노리지 않을까 했는데..

 

 

5) 역시 한복이 쳐들어 오더군요..

그래도 저에게는 맞불작전이 있기에 가볍게? 방어한 ㅋㅋ

 

 

6) 이기지도 못 할거 왜 쳐들어 오는지..

덕분에 병량과 병력을 얻게 되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