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정보^^/대만

[대만여행]1일차-구름위에 또다른 세상/타이페이공항/점심식사(대만 현지식)

무적태풍용사 2016. 9. 3. 23:54

이번에는 대만에 가게 되었어요

대만 볼게 별로 없다고 하지만 그래도 나름 괜찮은 여행인거 같았습니다

기대를 많이하지 않아서 그런건지 몰라도..ㅋㅋ


그리고 무엇보다 이번 여행은 최악 이면서 동시에 앞으로 어떻게 해야 될지를 많이 생각하고 느끼게 해주는 여행 이었던거 같습니다ㅠㅠ

자세한건 나중에 최종후기 올릴 때 주절주절 하도록 할께요..


자 그럼 가볼까요 대만으로~~??




1)비행기 창문으로 바라본 구름 모습^^


2)


3)


4)


5) 타이페이공항 도착


6) 도착하자 마자 가이드와 미팅을 하고 식사시간 이고 해서 바로 점심먹으러 왔어요

음식이 어떤건지 잘은 모르겠지만 대만 현지식 이고 저는 그럭저럭 먹을만 했는데 어르신들과 아이들 입에는 별로 였던거 같습니다

죠~기 사진에 보이는 돼지고기 하고 생선 새우 등 몇가지 빼고 ㅋㅋ


7) 음식이 많아서 일단 몇가지 담아봤어요

다른건 먹을만 한데 마파두부 하고 정체를 알 수 없는 2가지( 새우를 기준으로 오른쪽 하고 위쪽에 있는..) 무슨 맛 인지도 모르겠고

그닥 인걸로 기억합니당ㅋ


8) 후식으로 나온건데 메론에 살얼음 올려놓은 처음에는 이게 뭔가 했어요ㅋㅋ

이제 배도 든든히 채우고 했으니깐 본격적인 대만여행 시작해 볼께욧