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만의공간...

[NLC]2017년 5월 20일 인천 강화군 정모후기

무적태풍용사 2017. 5. 27. 22:11

 

 

 

 

 

 

 

 

 

 

 

 

우선 정모후기 너무 늦게올려 죄송합니다ㅠㅠ

사는게 뭔지...

 

이번주는 하루가 어떻게 지나갔는지 모를 정도로 엄청 빨리 갔네요...

 

사담은 이쯤하고 본론으로 들어갈께요..^^;

 

인천 강화군 「들국화 펜션」참으로 오랜만에 즐겁고 편안했던 시간이 아니었나 싶네요

 

그립고 보고싶던 가족을 만난거 같은^^

무엇보다 펜션에서 맛있는 음식과 즐거운 시간

 

1박 2일 짧다면 짧고 길다면 길수도 있는데

여운이 남아야 다음에 또 참석하고 싶은 마음이 생기는게 아닌가 싶네요

 

특히 이번에는 「평화전망대」갔다 오면서

정말 참석하길 잘했다 라는 생각이 들더군요

 

다음에 또 기회가 된다면 꼭 참석하고 싶네요 그때는 더 많은 분들이 함께 힐링하고 가시면 좋겠네요^^

 

아참...전망대 에서 단체사진 찍었는데..해상도 조절해서 찍으면 잘나오는데 깜빡했네요...요즘 사는게 뭔지...산 넘어 산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