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샷모음/세븐나이츠2

[세븐나이츠2]금주 업데이트(12월 31일)/연희, 스파이크 소환 확률업 이벤트/방치형 스페셜 미션♡

무적태풍용사 2020. 12. 31. 11:00

올해의 마지막 업데이트 한번 살펴보고 갈게요

forum.netmarble.com/sk2/view/25/241230

 

[업데이트] 12/31(목) 업데이트 상세 안내 - 세븐나이츠2 공식 포럼

      안녕하세요, 새로운 세븐나이츠의 시작  <세븐나이츠2>입니다.   12월 31일(목) 업데이트 상세 내용을 안내 드립니다.     ● 12월 31일(목) 업데이트 상세 ...

forum.netmarble.com

우선 전설 영웅 연희, 스파이크 확률업 이벤트 진행 하네요

우선 연희 같은 경우 결투장 기준 괜찮은 거 같아요 

본인도 지난주에 획득하여 키우려고 하는 중입니다

 

단 유리몸이라서 탱크 + 무기가 전설  16강 이상 필수라고 하는 거 같네요 ㅠㅠ

forum.netmarble.com/sk2/view/17/56989

 

연희 좋나요....? - 세븐나이츠2 공식 포럼

200개에서 연희 떴는데 윈디고도 없어서 쓰기 애매한데.......

forum.netmarble.com

 

스파이크는 공식 포럼 가보시면 아시겠지만 평판이 별로인 거 같네요..

forum.netmarble.com/sk2/search?keyword=스파이크

조합과 어떤 장비를 착용하냐 에 따라 다르기 때문에 키워본 적 없는 저로서는 드릴 말씀이 없네요 ㅡㅡ

 

영웅 소환 확률업 이벤트 한다 해도 잘 안 뜨는 거 같으니 참고하세요 ㅎㅎ

방치형 필드 스페셜 미션 

또 열심히 노가다 뛰어야 되겠네요 ㅋ

일부 영웅 궁극기 길이 축소

다른 영웅에 비해 궁극기 모션 타임이 긴 거 같았는데 단축시키는 건 잘한 거 같아요 ㅋ

 

그외 별다른 업데이트 소식이 없으니 요기까지 할게요 

 

인류 역사상 최악의 해(2020년) 마지막 하루 마무리 잘하시고 새해에는 좋은 일들만 가득하시길 기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