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샷모음/세븐나이츠2

[세븐나이츠2]금주 업데이트(2월 10일)/신규 전설 영웅 악몽의 추적자 크리스/ 신규 전설 펫 설빔 연희/무한의 탑 80층 확장/확장된 무한의 탑 각 층별 몬스터/신규 출석 및 스페셜 미션 이벤트/4..

무적태풍용사 2021. 2. 11. 23:55

이번주 업데이트 내용 간략하게 갈께요

 

forum.netmarble.com/sk2/view/25/479128

 

[업데이트] 2/10(수) 업데이트 상세 안내 - 세븐나이츠2 공식 포럼

      안녕하세요, 새로운 세븐나이츠의 시작 <세븐나이츠2>입니다.   2월 10일(수) 업데이트 상세 내용을 안내 드립니다.     <신규 추가 내용> ■ 신규 전설 등급 영...

forum.netmarble.com

악몽의 추적자 크리스 

신규 전설 영웅 악몽의 추적자 크리스 추가되었네요

자세한 영웅 소개는 아래 주소 클릭하시면 됩니다 

forum.netmarble.com/sk2/view/25/479452

 

[신규영웅] 2/10(수) 신규 영웅 출시 안내 <악몽의 추적자 크리스> - 세븐나이츠2 공식 포럼

    안녕하세요, 새로운 세븐나이츠의 시작  <세븐나이츠2>입니다.   2월 10일(수) 업데이트와 함께 새롭게 추가된 신규 전설 영웅 '악몽의 추적자 크리스' 를 소개해 드립니...

forum.netmarble.com

전설 펫 설빔 연희

신규 전설 영웅 이어 전설 펫 까지 추가되었네요

? 달라는 소리가 들리네요 ㅋㅋ 

설빔  연희 능력치 

역시 전설은 전설 펫 답게 능력치 좋고

방치형 에서 인기좀 끌겠네요

 

무한의 탑 80층 확장

필자는 이제 겨우 61층 인데..ㅠㅠ

 

이번에 추가된 각 층별 등장 몹

냉기와 불사..ㅡㅡ

냉기는 빙결 때문에 짜증나는데..

 

거기에 71층 이라고 한다면 공/방 수치도 높을거 같은..

뭐 필자는 아직 멀었지만 ㅠㅠ

 

불사??

무한 탑 각 층별 3분 내 클리어 못하면 실패 인디..ㅡㅡ

 

출첵 열심히 합시다~ㅋ

 

스페셜 미션

무조건 고고~

 

확률업 소환 이벤트

이번에 도 신규 전설 영웅 악몽의 추적자 크리스 하고

기존 전설 영웅 빚의 성녀 카린 뽑기 이벤트...

맘을 비우고 해봅시다ㅡㅡ

 

4인 레이드 밸런스 조정
메인 시나리오 보스 몬스터 밸런스 개선

훔..이건 반가운 소식 같네요

특히 저와 같은 무과금 유저에게 는 희소식 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 

 

토파즈 상점 개선

토파즈 남아도 는 사람들 아니면 솔직히 10개 해주면 몰라도 저같은 무과금 유저에게 해당사항 없는거 같네요ㅠㅠ

 

그럼 금주 업데이트 내용 여기서 마무리 할께요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건강과 행운이 함께 하시길 기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