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샷모음/세븐나이츠2

[세븐나이츠2]금주 업데이트(2월 25일)/신규 전설 영웅 "복수의 검 아킬라 "/영웅의 기억-깨어난 성십자단장 추가/시련의 미궁(보상및지도소모량)/세나 패스2 확장/100일 기념 스페셜 미션 및 방..

무적태풍용사 2021. 3. 1. 11:24

금주 업데이트 늦었지만 간략하게 남길게요..

forum.netmarble.com/sk2/view/25/558273

 

[업데이트] 2/25(목) 업데이트 상세 안내 (02/25(목) 17:03 수정) - 세븐나이츠2 공식 포럼

    안녕하세요, 새로운 세븐나이츠의 시작 <세븐나이츠2> 입니다.   2월 25일(목) 업데이트 상세 내용을 안내 드립니다.     <신규 추가 내용> ■ 신규 전설 등급 영웅...

forum.netmarble.com

 

신규 전설 영웅 복수의 검 아킬라

이번에도 신규 캐릭터 등장했네요

자세한 사항은 아래 주소 클릭하시면 됩니다

 

forum.netmarble.com/sk2/view/25/558303

 

[신규영웅] 2/25(목) 신규 영웅 출시 안내 <복수의 검 아킬라> - 세븐나이츠2 공식 포럼

    안녕하세요, 새로운 세븐나이츠의 시작  <세븐나이츠2>입니다.   2월 25일(목) 업데이트와 함께 새롭게 추가된 신규 전설 영웅 '복수의 검 아킬라' 를 소개해 드립니다....

forum.netmarble.com

영웅의 기억 콘텐츠 추가

광기의 연구자 멜키르 때와 달리

이번에는 복수의 검 아킬라 없어도 콘텐츠 가능하게 되었네요♡

 

신규 콘텐츠 시련의 미궁

시련의 미궁 도감 내 등장하는 영웅과 4대 4 자동 전투를 진행하는 일종의 결투 시스템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필자의 경우 4단계까지 클리어했으나 점점 버거워지더군요..

인증샷 남기고 다음으로 넘어갈게요

지난주 전설 펫 카린 덕분에 4단계 클리어했으나..

5단계 어떻게 될지 모르겠네요..

시련의 미궁 스테이지 별 보상 및 지도 소모량

 

계정 레벨 세나 패스2

기존 세나 패스1 한 달간 미션 완료 시 받는 것과 달리

계정 렙 달성시 보상을 받을 수 있는 패스2 환영합니다 ㅋ

 

마법 부여 주문서 제작

특수 마법 부여 주문서 생기면서 일정량의 골드 필요 하지만

영웅이 그만큼 강력해지니깐 괜찮은 거 같죠??

 

개선내용

개선이 많이 되었는데 패스~할게요 ㅎㅎ

 

100일 기념 스페셜 미션 및 방치형 필드 이벤트

또 열심히 노가다 뛰어야 되겠네요 ㅠㅠㅋ

 

확률업 소환 이벤트 

돈마블에서 ?달라는 소리가 들리네요 ㅋㅋ

 

이번 업데이트 사항 요기까지 할게요

빗길 조심하시고 행복하고 건강 3월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