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소식(정지중)/☞ 온라인뉴스 ☜

알투비트에서 SS501의 Fighter 전격 공개

무적태풍용사 2006. 5. 19. 18:27

뮤직 레이싱게임 ‘알투비트’에서 청소년들에게 선풍적의 인기를 모으고 있는 남성 5인조 아이돌그룹 SS501의 인기곡 파이터(Fighter)을 감상할 수 있게 됐다.

네오위즈(대표 박진환)는 자사가 서비스하고 씨드나인 엔터테인먼트(대표 김건)가 개발한 뮤직레이싱게임 ‘알투비트(http://r2beat.pmang.com )’에 SS501의 인기곡 파이터를 추가하며 청소년들의 인기몰이에 나선다고 밝혔다.

수려한 외모와 춤 솜씨, 노래 실력을 자랑하는 SS501의 파이터는 2집 앨범에 수록된 곡 중 유일하게 락을 기본으로 한 블루스 코드진행에 파워풀한 리듬이 가미된 곡으로, 가사에서는 강한 의지와 자신감을 엿볼 수 있다.

이 곡은 청소년층의 든든한 지지기반을 확보하고 있는 뮤직 레이싱게임 ‘알투비트’의 경쾌한 리듬성과 맞아떨어져, ‘알투비트’가 기존 게이머들은 물론 음악을 좋아하는 청소년들에게도 어필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와 함께, 네오위즈는 SS501의 인기곡 파이터 업데이트를 기념하여 오는 22일까지 <알빗미션-최단기 100,000플레이에 도전하라!>이벤트도 진행한다. 18일부터 22일까지 진행하는 이번 이벤트는 SS501 파이터의 플레이횟수가 십 만번 이상이면 파이터를 플레이한 게이머 중 추첨을 통해 리바이스 청바지, 영화예매권, 음악상품권 등 푸짐한 선물을 증정한다.

네오위즈 퍼블리싱사업팀 신현근 팀장은 “청소년들의 문화 키워드로 자리잡은 게임과 음악을 동시에 즐겨볼 수 있다는 점에서 ‘알투비트’는 청소년들에게 높은 인기를 누리고 있다”며, “SS501의 파이터를 비롯해 청소년들에게 사랑받는 최신 인기 가요곡도 속속 추가할 계획이다”고 밝혔다.

한편, 네오위즈는 보아의 모토(Moto), 현영의 누나의 꿈 등 당시 최고의 인기를 누렸던 가요들을 ‘알투비트’에서 선보인 바 있으며, 클래식, 민요 등 다양한 장르의 곡을 추가하며 게임을 통해 다양한 음악들을 소개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