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소식(정지중)/▶ 온라인(신작·베타) ◀

한게임, 캐주얼 액션 레이싱 게임 ‘스키드러쉬’ 공개!

무적태풍용사 2006. 5. 22. 22:34

NHN㈜(대표 최휘영)가 운영하는 국내 최대 인터넷 게임포털 한게임은 자체 개발한 캐주얼 액션 레이싱 게임 ‘스키드러쉬(SKID RUSH)’를 전격 공개하고 캐주얼 게임 라인업을 강화한다고 22일 밝혔다.

‘스키드러쉬’는 태평양 위의 가상의 섬 ‘미트론’ 에서 새로운 에너지 자원을 노리는 괴차량과 이를 막기 위한 레이서들의 좌충우돌 이야기를 다룬 캐주얼 게임으로, 기존 레이싱 게임에 차량 육성, 퀘스트 수행 등 RPG 요소를 결합해 게이머들이 보다 다양한 재미를 즐길 수 있게 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게이머들은 답답한 트랙을 벗어나 만화 같은 도시를 자유롭게 질주하며 역주행, 추격전, PVP 등 기존 캐주얼 레이싱 게임에서는 볼 수 없는 자유도 높은 액션 요소를 통해 액션 레이싱 게임의 짜릿한 쾌감과 박진감 넘치는 재미를 만끽할 수 있다.

또한 게임 내 퀵서비스배틀존체이싱퀘스트 모드 등 다양한 게임 모드를 통해 레이싱 게임의 속도감과 차량 육성의 재미를 동시에 제공함은 물론, shift키와 방향키만을 활용한 간단한 조작법으로 누구나 쉽게 캐주얼 액션 레이싱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했다고 회사측은 덧붙였다.  

남궁훈 NHN 한국 게임 총괄 이사는 “‘스키드러쉬’는 친근한 만화 그래픽에 단순한 조작법은 물론, RPG 재미 요소의 결합으로 기존 레이싱 게임 이상의 박진감 넘치는 재미를 제공할 것으로 기대한다” 며 “이 외에 ‘아트사커’, ‘독수리 5형제’ 등 추가 캐주얼 게임 오픈을 준비하고 있는 한게임은 앞으로도 캐주얼 라인업을 지속적으로 강화해 다양한 연령층의 게이머들이 즐길 수 있는 게임들을 선보일 것” 이라고 밝혔다.

한편 ‘스키드러쉬(SKID RUSH)’는 자동차 바퀴의 미끄러짐 자국을 의미하는 ‘Skid Mark’와 ‘돌진하다’ 라는 ‘Rush’의 합성어로 액션 레이싱 게임의 박진감 넘치는 재미를 상징하고 있으며, 오는 25일 티저 사이트를 오픈하고 6월 초 1차 비공개 시범 서비스를 통해 게이머들에게 선보일 예정이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