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트리브 소프트(대표 김준영)는 ㈜메가폴리 엔터테인먼트(대표 김소연)가 개발 중인 연애 시뮬레이션 온라인 게임
<러브파르페 온라인>에 대한 퍼블리싱 계약을 체결했다고 30일 발표했다.
메가폴리가 개발중인 <러브파르페
온라인>은 2004년 발매 당시 여성 유저들에게 큰 인기를 끌었던 PC 패키지 게임 ‘러브’의 온라인 버전으로, 패키지 게임이 갖고 있는
팀플레이나 커뮤니티의 한계를 뛰어 넘은 본격 연애 시뮬레이션 게임이다. 유저가 게임의 주인공이 되어 남자 친구를 사귀는 내용으로 진행되며,
드라마 형식을 갖춘 다양한 시나리오와 여러 가지 미니게임, 독특한 커뮤니티 존 등을 통해 ‘나만의 사랑’을 만들어 가는 방식으로, 여성 유저를
주 타겟으로 했다는 점에서 기존 게임과 차별화를 시도하고 있다.
이 날 계약식에 참여한 엔트리브의 한 관계자는 “온라인 게임들이
대부분 ‘남성’ 중심이며 ‘여성’이 중심이 되어 즐길 수 있는 게임은 그 수가 부족하다고 판단되어 퍼블리싱의 방향을 ‘여성들이 즐겁게 즐길 수
있는 게임’으로 잡았다.”라고 말하며 “여성용 게임을 가장 재미있게 만들 수 있는 개발사를 찾던 중 <러브>로 PC패키지 게임계의
신화를 이뤄낸 메가폴리를 만나게 됐다”고 전했다.
한편, 이번 계약 체결식은 <러브파르페>의 ‘내방 꾸미기’라는 게임
컨텐츠를 살려 라이프 스타일 전문샵 KOSNEY(코즈니) 명동점에서 이색적으로 진행이 되어 화제가 됐는데, 게임의 분위기를 한껏 살려 특별히
제작한 이번 세트는 코즈니 명동점에 당분간 그대로 디스플레이 될 예정이어서 눈길을 끌고 있다.
이번 계약 체결에 대해 부산에
위치한 메가폴리의 김소연 대표는 “여성 취향의 시뮬레이션 게임 개발에 있어서는 누구보다도 잘 해낼 자신이 있다” 고 밝히며, “그 동안 힘든
시기를 견뎌냈기 때문에 그 만큼 게임도 더 성숙해졌고, 좋은 파트너도 만날 수 있었던 것 같다” 고 말했다.
엔트리브의 김준영
대표는 “패키지 게임 때부터 두각을 나타냈던 부산 최고의 게임개발사 메가폴리와 함께 독특한 장르의 게임을 같이 하게 되어 무척 기쁘게
생각한다”며, “앞으로 완성된 게임으로 서비스되기 까지 모든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이번 계약으로 엔트리브는 인라인
레이싱 게임 <프로젝트S>와 연애 시뮬레이션 게임 <러브파르페>를 확보하게 됐으며, 앞으로도 엔트리브의 색깔이 묻어 날 수
있는 좋은 게임을 계속해서 발굴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 러브파르페 온라인 간단 소개 >
시간과
장소에 구애 받지 않는 연애 시뮬레이션 게임으로써 팀플레이, 커뮤니티의 한계를 뛰어넘는 ‘세계 최초의 여성 전용 온라인 게임’ 이다.
유저가 게임의 실제 주인공으로써 본인의 로맨스 스토리를 만들어 갈 수 있는 게임이다. 게임에 접속하는 순간, 플레이어는 마치
한편의 로맨스 드라마의 주인공이 된듯한 기분으로 멋진 남자 친구를 얻기 위한 사랑게임이 진행되며, 그 뿐 아니라 자신이 평소 꿈꾸던 사랑
이야기를 ‘마이파르페’라는 툴로 손쉽게 자신만의 게임을 만들 수 있다. 유저들은 ‘자신만의 게임 제작’이라는 특별한 즐거움을 누리는 동시에 다른
유저들과의 자연스러운 경쟁을 할 수 있는 시스템이 지원되고, 서로 평가와 구매가 가능한 커뮤니티를 라이프 존에 생성할 수 있는 신개념 온라인
연애 육성 시뮬레이션 게임이다.
“이건 보통 인형의 집이 아니에요.. 당신이 원하는 사랑을 체험하게 해주는 집이라고 할까요?
당신에게 주어진 마지막 기회를 놓치지 마세요. "
– 러브파르페 오프닝 중에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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