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소식(정지중)/☞ 온라인뉴스 ☜

리니지 유저가 12번째 태극전사!

무적태풍용사 2006. 6. 9. 21:52

6월, 전국을 뜨겁게 달구고 있는 축구열기가 리니지 월드에도 가득하다.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 http://www.ncsoft.com )는 지난 6월1일부터 시작된 ‘모두 모여 응원메시지를!’ 이벤트가 1주일 만에 2,000명이 넘는 리니지 게이머들이 응원메세지를 남기는 등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다고 밝혔다.

“포기란 없다! 포기는 김장할 때 배추를 세는 단어일 뿐! 한국축구 화이팅! (성법사 [조우])”와 같은 재치 있는 응원메시지부터, “태극전사! 힘내세요~!! 우리가 뒤에서 힐+헤이스트+힘업해드릴께요!^^ 상대팀슬로우는 보너스~^^ (다엘의향기 [아스테어])”와 같이 리니지 게이머끼리 공감할 수 있는 응원메시지 등 많은 게이머들이 12번째 태극전사가 되어 전세계 축제에 참여하고 있다.

엔씨소프트 리니지사업팀은 “게임 내 유저들 사이에서도 단연 축구가 제일 큰 관심거리이다. 축구 경기가 있는 날, 새벽까지 이런 분위기가 계속 될 것으로 생각한다.”며 기대를 비추었다.

한편, 게임 내에서도 리니지 유저는 12번째 태극전사가 된다. 6월7일부터 7월10일까지 ‘12번째 태극전사가 되자’ 이벤트를 통해, 리니지에서 몬스터를 사냥하면 축구선수 유니폼과 축구공 아이템이 드랍된다. 해당 아이템으로 게임 내 미니 축구경기도 펼칠 수 있다. 이외에도 ‘리니지토너먼트 변신 이벤트’도 진행되는 등, 한달 동안 이 열기가 계속될 전망이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