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소식(정지중)/☞ 온라인뉴스 ☜

엠게임, 월드컵 개막을 알린다~!

무적태풍용사 2006. 6. 9. 21:53


국내 대표 게임 포털 엠게임(http://www.mgame.com 대표 박영수)의 3대 무협 게임인 열혈강호 온라인, 영웅 온라인, 귀혼이 9일(금) 월드컵의 개막을 알린다.

엠게임은 월드컵에서의 승리를 위해 엠게임의 주요 타이틀인 열혈강호 온라인, 영웅 온라인, 귀혼에서 각 게임의 컨셉에 맞게 축구 소재 동영상을 제작 했다. 엠게임과 함께 태극 전사의 필승을 다짐하는 동영상은 케이블 방송 등 다양한 매체를 통해 만날 수 있다.  

대한민국 대표 게임 열혈강호 온라인은 게임 캐릭터와 제휴사 FC서울의 출전 선수, 박주영, 백지훈, 김동진 선수가 요괴 괴물들을 물리치는 멋진 동영상을, 영웅 온라인은 FC서울 선수들의 멋진 축구 장면들과 영웅 온라인의 영상이 어우러져 정통 무협의 웅장한 멋을 잘 살린 동영상으로 선보인다.

또한, 캐주얼 무협 RPG 귀혼에서는 네코, 무사, 도깨비 등의 캐릭터가 축구 선수로 분해 태극 전사와 경기를 치룰 상대국 토고, 프랑스, 스위스 선수들과 경기를 펼친다. 귀혼의 캐릭터는 상대와의 정면 승부를 통해 통쾌하게 이기는 동영상으로 오는 13일 첫 경기를 치를 태극 전사들의 선전을 기원한다. 특히, 실제 경기를 보는 듯한 성우의 생생한 중계로 긴박감을 맛볼 수 있어 더욱 차별화된 영상을 보여준다.

이 외에도 월드컵 기간 중 엠게임의 다른 게임들도 월드컵 기간에 다양한 행사를 계획하고 있다. 게임 로딩 페이지를 통해 대한민국 대표팀을 응원하며, 한국 경기 시 게임 내에서 운영자들이 실시간 중계를 선보여 게임을 즐기며 경기 상황도 함께 알 수 있다.

한편, 엠게임 브랜드 사이트 ‘엠스포츠’에서는 ‘월드컵 승률을 맞춰라’, ‘승리 기원 이벤트’, ‘캐릭터 응원 이벤트’ 등을 개최해 유저들에게 게임 내에서 다양한 혜택과 선물을 증정한다. 지난 5월부터 플래시 게임 ‘고스트 사커’를 선보여 유저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