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소식(정지중)/☞ 온라인뉴스 ☜

시티레이서, 월드컵 맞이 폭주타임 실시

무적태풍용사 2006. 6. 14. 00:54
글 : 게임메카 이덕규 기자 [06.06.13 / 15:01]

현대디지털 엔터테인먼트는 온라인 MMO 레이싱게임 시티레이서에서 월드컵 기간을 맞이하여 다채로운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한국과 토고의 경기가 열리는 6월 13일부터 월드컵 한국전이 있는 날에 포커스를 맞추어 진행되며, 늦은 시간까지 경기를 기다리는 유저들을 위해 편의를 제공하기 위한 행사로 준비되었다.

한국의 경기가 있는 날마다 진행되는 이벤트로는 시티레이서 路道(로도) 이벤트와 골드타임, 폭주타임 예고제 이벤트가 있다. 시티레이서 로도 이벤트는 한국과 경기를 갖는 나라의 경기 결과를 예상하여 맞추면 상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로, 경기시작 전 하루 동안 시티레이서 홈페이지(www.ctracer.net)를 통해 응모할 수 있다.

한편, 시티레이서 게임 내에서는 월드컵 경기가 진행되는 동안 골드타임이 발생된다. 그리고 경기가 시작되기 한 시간 전과 끝나고 난 한 시간 뒤는 골드타임과 폭주타임이 함께 발생하게 된다. 이 두 이벤트는 한국이 참가하는 모든 경기가 끝날 때까지 진행된다.

13일부터 27일까지 2주 동안은 게임 내에서 축구공 아이템이 드롭된다. 드롭되는 축구공 아이템을 10개 이상 모은 유저는 추첨을 통하여 팀가이스트 스킬볼과 매치볼을 받을 수 있다.

이번 이벤트 기간을 맞이해 월드컵 기념 데칼 스티커도 업데이트 되었다. 이번에 업데이트 된 월드컵 기념 데칼 스티커는 한국의 승리를 기원하는 상징을 담은 디자인으로, 무료와 유료로 제공된다. 특히, 유료 데칼 스티커도 이벤트를 통하여 기존의 데칼 스티커 보다 저렴하게 제공된다고 한다.

이벤트 데칼 스티커를 붙이고 응원 스크린 샷을 응모하면 추천 수에 따라 ct머니 또한 받을 수 있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시티레이서 월드컵 스크린 샷 이벤트는 월드컵 한국전이 끝날 때까지 이어진다.

이번 시티레이서 월드컵 이벤트에 관한 더욱 자세한 사항은 시티레이서 홈페이지(www.ctracer.net)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