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소식(정지중)/☞ 온라인뉴스 ☜

타임앤테일즈 영웅 용병 장보고 등장 및 길드 단위 미션 대공개!

무적태풍용사 2006. 6. 15. 00:58

글로벌 온라인 게임 기업 그라비티(대표 류일영, http://www.gravity.co.kr )는 ㈜엔도어즈(대표 김화수)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 하는 시간여행 RPG ‘타임앤테일즈’가 금일 업데이트를 통해 길드미션을 추가하고 고급 용병 장보고를 공개했다고 밝혔다.

타임앤테일즈(http://www.timentales.com )의 길드미션은 ‘혼돈의허리케인나이트 제거’, ‘혼돈의 염장을 제거’ 등 길드에 소속된 유저들이 각각 레벨에 맞는 미션을 수행하는 것이다. 이를 수행하면 장보고 용병을 만드는 주요 아이템인 ‘현자의 돌’을 지급받을 수 있다. 길드미션은 길드원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고 길드원에게 자동으로 부여되며 각 유저들의 길드창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또한 새롭게 추가되는 영웅급 용병 장보고는 발굴차침입경로 던전의 보스 ‘허리케인나이트’를 통해 연성서를 구할 수 있다. 특히 장보고는 기본성장스탯 외에 보너스스탯이 추가되어 지금까지 용병들과는 달리 유저가 원하는 방향으로 캐릭터의 육성이 가능하다.

그밖에도 엘코서비스의 NPC 미션관리자의 기능이 미션정보창으로 통합되어 보다 쉽게 미션을 확인할 수 있으며 자산관리자의 메뉴에 거래내역표시부분이 새롭게 추가되어 개인의 판매 및 구입내역을 간편하게 확인할 수 있다. 또한 장비 제조를 위한 바늘, 조각망치 등의 아이템 가격이 일정부분 하향 조정됐다. 타임앤테일즈의 새로운 업데이트 소식은 타임앤테일즈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타임앤테일즈 마케팅 담당자는 “많은 유저들의 요청으로 인해 에피소드1의 영웅 장보고를 용병으로 추가하였으며, 앞으로 에피소드2의 영웅인 사카모토 료마와 에피소드3의 아더왕까지 지속적으로 추가할 계획” 이라며 또한 “현재 타임앤테일즈에서 활동하고 있는 길드의 활성화를 위해 길드 미션을 새롭게 추가했으며 이를 통해 각 길드별 유저들의 커뮤니티가 활성화 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