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소식(정지중)/☞ 온라인뉴스 ☜

샤이야, 21일부터 1일 3시간무료 및 정식 서비스 시작!

무적태풍용사 2006. 6. 15. 00:59

㈜소노브이(대표 김종완)은 정통 MMORPG 샤이야((Shaiya, http://www.shaiya.com )가 오는 21일(수)부터 1일 3시간 무료 플레이를 기본으로 총 6종의 패키지와 아이템 판매 방식의 상용화를 진행 하고. 이에 앞서 14일부터 <손오공 PC방> 예약 가입 행사를 진행 한다고 밝혔다.  

샤아야는 주요 고객인 직장인과 대학생들을 위해 1일 3시간의 무료 플레이타임을 기본적으로 제공하며, 캐시를 충전하면 샤이야 패키지 6종 상품<기본형 / 샤이야 패키지-어택 마스터, 디펜스 마스터, 매직 마스터>, <고급형 / 에테인 패키지-길드 마스터, 배틀 마스터>, <최고급형 / 프리미엄 마스터>과 함께 30일 정액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또한 기본적인 보조 아이템 판매를 통해 필요 시 자유롭게 아이템 구매가 가능하다.

개인 상용화와 함께 PC방의 경우 오늘(14일)부터 20일(화)까지 <손오공 PC방> 사전 예약 가입이 진행된다.

‘샤이야’, ‘컴온베이비’ 통합요금제와 개별요금제 중 선택할 수 있으며 예약결제를 진행한 PC방에게는 600시간 구매시 10%, 1,000시간 구매시 20%의 할인 혜택과 함께 샤이야 젤 마우스 패드와 카운터 상자, 가맹PC방 스티커가 제공된다. 아울러 손오공 PC방에서 샤이야와 컴온베이비를 플레이하는 유저들을 위해서는 샤이야의 경우 플레이 시간 제약이 없으며, 경험치 1.5배의 보너스와 창고 2배 증설의 혜택을 받는다. 컴온베이비는 플레이하는 모든 게이머들에게 컴온베이비 사이버머니(콘)을 2배씩 지급하며, 미니게임을 통해 보너스가 제공된다.  

이와 함께 21일(수) 정식서비스 실시와 함께 캐시를 충전하는 고객들에 한해 이벤트<1+2 캐시 결제 이벤트>, <오늘은 샤이야가 쏜다>를 진행할 예정이다. 캐시충전 후 패키지를 구매하는 고객들에 한해 게임 내에서 사용할 수 있는 아이템을 제공하며 자동으로 이벤트에 응모되어 추첨을 통해 로지텍 키보드와 삼성 MP3, X-Box 360등의 경품과 길드 캐시 지원금 등을 제공한다는 방침이다.  

소노브이 관계자는 ‘샤이야는 지난 2005년 11월 공개 시범서비스를 시작 한 후 유저들로부터 찬사와 격려, 질책을 토대로 7개월간 강도 높은 테스트를 진행하여 완성도를 향상시키고 안정적인 서비스를 제공할 자신감을 갖게 되었다’ 며 ‘개발팀과 함께 마케팅, 운영 등 소노브이 전 직원들이 이번 상용화를 위해 만반의 준비를 마쳤다. 유저 분들의 끊임없는 사랑과 애정으로 샤이야가 크게 성장할 수 있었던 만큼 항상 최선의 노력과 퀄리티 높은 서비스를 제공할 것임을 약속 드린다’고 밝혔다.    

‘샤이야’는 상용화 서비스를 앞두고 ‘2006 독일월드컵 16강을 기원’하는 게임내 이벤트<우리 친구 맞제>, <월드컵 이벤트 퀘스트>, <보물을 찾아라>가 성황리에 진행 중에 있으며, 상용화 서비스를 통해 다양한 아이템을 추가적으로 업데이트할 예정이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