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소식(정지중)/☞ 온라인뉴스 ☜

타입F, 오픈베타 서비스에 앞서 공식 웹사이트 오픈

무적태풍용사 2006. 6. 29. 22:57


윈디소프트(대표:이한창)는 바이크 슈팅 액션게임 ‘타입F’의 오픈베타 서비스에 앞서 공식 웹사이트(http://typef.windyzone.com )를 29일(오늘) 오후 2시에 오픈한다고 밝혔다.

타입F 공식 웹사이트 공개는 오픈베타 서비스를 앞두고 보다 자세한 정보를 제공하기 위한 것으로, 캐릭터, 맵, 게임조작법, 아이템, 레벨시스템 등 다양한 정보가 대거 공개된다.

이번 웹사이트는 타입F의 독특한 아이템인 바이크와 팻의 이미지를 이용해 디자인됐다. 경쾌하고 발랄한 게임의 느낌을 전달하기 위해 밝은 톤의 색감을 사용했으며, 플래쉬를 이용해 웹사이트내에서도 스피드감과 역동감을 느낄 수 있도록 표현했다.  

타입F는 지난 3월 1차 비공개 테스트를 통해 게임성을 인정 받았으며, 스피드감과 슈팅을 모두 느낄 수 있는 퓨전 캐주얼 장르의 새로운 시도로 주목 받고 있다.

또한 윈디소프트는 이번 타입F의 공식 웹사이트를 통해 홍보 동영상을 공개한다. 기존 게임들의 홍보 동영상과는 달리 시나리오를 이해할 수 있도록 신문 기사 형태의 시나리오 설명과 플레이 동영상을 접목한 것이 타입F 동영상의 특징.

윈디소프트 게임사업본부 양만갑이사는 “타입F는 하늘을 날며 전투를 벌이는 신개념 캐주얼 게임으로 유저들에게 기존게임과는 차별화된 독특한 재미를 선사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7월 초 예정되어 있는 오픈베타 서비스에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