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소식(정지중)/☞ 온라인뉴스 ☜

실크로드 유럽, 유저 테스트 실시

무적태풍용사 2006. 8. 29. 22:39

야후! 코리아(대표 성낙양)에서 서비스하고 조이맥스(대표 전찬웅)가 개발한 3D MMORPG ‘실크로드 온라인’유럽편이 드디어 출전 준비를 마치고 첫 선을 보이기 위한 유저테스트를 진행한다.

보다 완성된 모습을 보이고자 수많은 담금질 거쳐 공개하는 실크로드 유럽은, 실크로드 중국에 이은 새로운 경험이 될 실크로드 유럽의 유저테스트를 오는 9월 4일 1차 테스트를 시작으로 9월 18일까지 총 3번에 걸쳐 유저들 앞에 먼저 선보인다.

이번 테스트는 기존 사용중인 실크로드온라인 접속 계정으로 테스트 서버에 자연스럽게 로그인이 가능하며 다양하게 주어지는 남 여 유럽캐릭터를 선택 생성하여 본인의 성장 스타일로 키워 나갈 수 있다.

참여한 유저들은 테스터전용 버그신고게시판에 직접 플레이 하면서 겪은 다양한 내용들을 적어주면 추첨을 통해 푸짐한 상품을 선사한다.

단, 테스트 서버의 규모상 테스트에 참가 가능한 유저는 현재 실크로드 중국 플레이어 유저에 한정되며, 기존 본 서버의 본인 캐릭터에 존재하는 캐릭터 중 8월 30일 12:00시 기준 시까지 60레벨 이상의 캐릭터가 1개 이상 존재하여야만 한다.

유럽 공개테스트에 참여하기 위해서는 새로운 클라이언트를 설치해야 하며 9월 1일 18:00부터 실크로드 공식 홈페이지(http://kr.silkroad.yahoo.com/ )에서 다운로드 가능하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