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소식(정지중)/☞ 온라인뉴스 ☜

코믹액션 레이싱게임 ‘컴온베이비!’ 8월 신소프트웨어상품대상 수상

무적태풍용사 2006. 9. 1. 22:21

㈜손오공(대표 최신규)이 퍼블리싱하고 ㈜엑스포테이토(대표 이상헌)가 개발한 코믹∙액션 레이싱게임 ‘컴온베이비!’가 정보통신부가 선정하는 8월의 ‘신소프트웨어상품대상’에 선정됐다.  

정보통신부는 2006년 8월의 ‘신소프트웨어상품대상’ 멀티미디어 소프트웨어 부문에 ‘컴온베이비!’를 선정하고 유영환 정보통신부 차관이 상패와 상장을 수여했다.

이번에 선정된 ‘컴온베이비!’는 두기, 모모카, 카프리오, 잠비, 팡팡, 돈부리 등 다양한 종족과 외모, 개성을 가진 귀엽고 엽기적인 6명의 슈퍼 베이비들이 펼치는 코믹액션 레이싱 게임이다.

슈퍼 베이비들의 스피디한 레이싱 뿐만 아니라 다양한 아이템과 무기들을 이용해 상대 캐릭터에게 타격을 가하는 방해공작 플레이, 동물에서 보행기, 자동차 등 다양한 달리미와 장신구로 치장한 아기 캐릭터들의 코믹하고 엽기적인 동작이 기존 레이싱 게임과는 차별화된 색다른 재미를 선사한다.

‘컴온베이비!’ 온라인 게임은 아케이드버전과 PC용으로 처음 출시되어 선풍적인 인기를 끌었던 동명의 컴온베이비를 기반으로 제작된 온라인 게임 솔루션이다. 2000년 이달의 우수게임과 대한민국 게임대상을 연속 수상해 우수한 기술력과 국내 고유 캐릭터로서의 참신성과 독특함을 인정받았다.  

‘컴온베이비!’는 차별화된 높은 수준의 그래픽과 다양한 캐릭터, 꾸밀 수 있는 아바타 시스템으로 해외 수출과 서비스에도 가시적인 성과를 보여주고 있다. 현재 중국의 광통社와 일본의 익사이트社와 수출계약을 체결하였으며, 아시아는 물론 유럽에서도 큰 관심을 나타내어 해외시장 진출이 더욱 가속화될 전망이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