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소식(정지중)/☞ 온라인뉴스 ☜

젬파이터, 신규 젬코어와 리버스 공사장 공개

무적태풍용사 2006. 9. 8. 22:59
글 : 게임메카 이덕규 기자 [06.09.08 / 14:21]

그래텍은 온라인 대전액션게임 ‘젬파이터’에 신규 젬코어와 리버스 버전의 스테이지를 추가하는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이번에 업데이트 된 젬코어는 ‘헬핸드 건틀릿’ 과 ‘나이트 블레이드’ 두 가지로, 이전의 젬코어에 비해 파워면에서 단연 두드러진다.

‘헬핸드 건틀릿’은 강력한 회오리 바람과 함께 불기둥을 소환하는 기술로, 장애물 너머의 공격도 가능하다. 파이터를 위한 이 젬코어는 멀리 있는 상대까지 치명타를 입힐 수 있어 다수의 적과 대전시 유용하다.  
연금술사 전용 젬코어인 ‘나이트 블레이드’는 순간적으로 빠른 스피드와 강한 파괴력을 자랑한다. 거대한 검 형상의 주먹은 재빠르게 휘두르는 것만으로도 상대에게 큰 충격을 줄 수 있으며, 공격범위가 넓어 위협적이다.  

이와 함께 스크롤 맵의 리버스 버전인 ‘리버스 공사장’도 선보인다. 게임이 시작되면 강제적으로 화면이 조금씩 바닥으로 이동하는데, 유저가 이 시점을 따라가지 못하면 아웃되고 만다.  

온라인게임 퍼블리싱 박종하 사업부장은 “이번에 업데이트 된 젬코어와 스테이지는 보다 화려하고 강력한 액션을 좋아하는 유저들을 위한 것”이라며 “앞으로도 유저의 지속적인 흥미를 이끌어 낼 새로운 아이디어를 발굴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업데이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젬파이터 공식 홈페이지(www.gemfighter.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