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소식(정지중)/☞ 온라인뉴스 ☜

네오위즈, 신작 FPS 크로스파이어 공개

무적태풍용사 2006. 9. 8. 23:08
글 : 게임메카 이덕규 기자 [06.09.08 / 20:09]

네오위즈는 정통 밀리터리 FPS 게임 ‘크로스 파이어’의 1차 클로즈 베타 테스트 일정을 8일 공개했다.

정통밀리터리 FPS 크로스파이어는 12일부터 19일까지 테스터 모집 후, 21일부터 27일까지 1차 클로즈 베타테스트를 가질 예정이다. 피망 홈페이지를 통해 진행되는 테스터 모집은 12일부터 피망 회원이나 피망 홈페이지에 회원 가입하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며 총 999명을 선발할 예정이다.

온라인 FPS 전문 개발사 스마일게이트가 개발한 크로스파이어는 세계 각국의 특수부대 출신들로 구성된 글로벌 용병 주식회사간의 대결을 그린 정통 밀리터리 FPS게임이다. 팀 매치 위주의 실존 특수부대와 대 테러부대 캐릭터를 통해 유저들의 게임 몰입도를 증대시키고, 팀 데스매치, 클랜전, 튜토리얼 등 다양한 게임모드를 지원한다.

완벽한 팀 매치를 위해서 맵 밸런싱과 격전지 구현에 중점을 두었고, 팀간 밸런스를 유지할 수 있는 결원보충형식의 난입시스템을 적용했다. 무엇보다 라운드마다 전략을 바꿀 수 있는 무기류 사전 세팅 기능과 새로운 미션수행은 크로스 파이어만의 플레이 전략성을 한층 강하게 한다.

네오위즈 박정필 사업부장은 “급성장하고 있는 국내 FPS 시장을 보다 내실화시키고, 유저들의 선택의 폭을 넓혀줄 수 있는 게임으로, 네오위즈가 FPS 명가의 입지를 확고히 하는데 큰 역할을 할 것이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