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소식(정지중)/☞ 온라인뉴스 ☜

타임앤테일즈 단행본으로 재미있게 역사 공부한다!

무적태풍용사 2006. 9. 21. 23:05

글로벌 온라인 게임 기업 그라비티(대표 류일영, http://www.gravity.co.kr )는 ㈜엔도어즈(대표 김화수)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 하는 시간여행 RPG ‘타임앤테일즈’의 ‘장보고 에피소드’를 단행본으로 출간했다고 밝혔다.

타임앤테일즈는 ‘2006 한국교욱산업대상’의 ‘사이버 교육 부문’ 대상에 올라 교육성을 인정 받았 던 온라인 게임으로 그 동안 소년조선일보에서 연재중이었던 ‘해상왕 장보고’를 단행본으로 선보인다.  

단행본으로 출시되는 ‘해상왕 장보고’는 게임 속 에피소드를 만화로 엮어 그 안에 등장하는 역사적인 사건과 인물의 설명을 추가해 쉽고 재미있게 역사를 공부할 수 있도록 만들어졌다. 특히 ‘해상왕 장보고’ 편은 매화 마지막에 ‘시간 속 역사 탐구’라는 뉴스 형식의 학습 만화를 수록해 장보고가 살았던 통일신라시대에 대한 배경 지식을 흥미롭게 익힐 수 있으며 본문의 마지막의 ‘시간 속 인물 탐구’에는 장보고의 일대기가 심층 정리되어 있다.

그밖에도 ‘해상왕 장보고 단뱅본은 전국 서점에서 구입할 수 있으며 가격은 8,800원이다. 또한 모든 구매자에게는 ‘한국의복세트’와 ‘시공간열쇠’, ‘전체알림이용권’ 등 타임앤테일즈 게임 아이템이 선물된다.

타임앤테일즈 마케팅 담당자는 “타임앤테일즈는 소년조선일보에 연재되면서 많은 독자들의 호응을 받아왔다”면서 “1편인 해상왕 장보고에 이어 ‘아더왕편’과 ‘도원결의’ 편을 게속해서 출간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