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소식(정지중)/☞ 온라인뉴스 ☜

RF온라인, 금일 오후 3시 부분유료화 개시

무적태풍용사 2006. 9. 27. 22:40

온라인 게임업체 CCR㈜(대표 윤석호)는 자사 SF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RF온라인(http://www.RFonline.co.kr )’에서 유료 아이템 판매를 통한 부분 유료화를 금일 오후 3시부터 실시한다고 27일 밝혔다.

RF온라인 관계자는 “2년 동안 월정액(1개월 1만6500원)으로 서비스해오던 ‘RF온라인’을 지난 20일부터 전면 무료 서비스로 전환했다”며 “정액 서비스 때 보다 동시접속자 수가 2배 이상 증가하는 등 가파른 상승세를 이어가고 있어 초반 분위기는 일단 성공적이라는 평가”라고 말했다.

CCR은 금일 부분 유료화 개시를 기념해 3가지 이벤트를 준비했다. 먼저 내달 27일까지 가장 많은 막타(마지막 타격)을 획득한 캐릭터를 선정하는 ‘최고 막타 플레이어를 찾아라’ 이벤트가 시작된다. 행사 후 1위부터 25위 게이머들에게 24인치 와이드 LCD 모니터, 아이리버 포켓 TV 수신기, RF온라인 기념 목걸이 등이 제공된다. 막타는 전쟁에서 하나의 캐릭터를 여럿이 때리고 있을 때 마지막 타격을 가하는 행위로 RF온라인에서 막타를 치게 되면 아이템 업그레이드와 제작에 필요한 원석을 얻게 된다.  

둘째, 비공개 시범 서비스 때부터 지금까지 한번이라도 게임에서 캐릭터를 생성한 게이머들에게 클래스 리파인 기회를 2회 제공하는 ‘클래스 리파인’ 이벤트가 진행된다. 마지막으로 기존 회원들 가운데 3개월 동안 게임을 하지 않은 게이머들 대상으로 ‘컴백홈 이벤트’를 통해 유료 아이템인 6시간용 배터리, 포션류, 이동 스크롤 등을 제공한다.

한편 CCR은 금일 부분 유료화에 맞춰 ‘에피소드2:파트2’ 업데이트 일부를 단행했으며, 경험치,채굴량,숙련도,드롭률 등이 2배로 제공되는 PC방 프리미엄 서비스도 함께 실시된다. 그 외 추석이 끝나는 10월 중순부터 순차적으로 11개 신규 맵, 행성전 프로토타입, 신규 클래스 등 1년여 이상 준비한 대규모 업데이트가 공개될 예정이다.

CCR 윤석호 대표는 “1년만에 동시접속자 수가 상승세로 바뀌는 등 게임내 분위기가 완전히 달라졌다”며 “오랜 시간 준비한 부분 유료화와 10월 중순부터 있을 각종 업데이트를 통해 제 2 도약에 가능성을 현실화 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www.RFonline.co.kr )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