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 : 게임메카 김시소 기자 [06.09.27 /
16:31] |
웹젠은 오는 10월부터 2007년 6월까지 9개월에 걸쳐 ‘뮤티즌 가족 사랑 캠페인’을 실시한다. ‘뮤티즌 가족 사랑 캠페인’은 2달에 한번, 총 5회에 걸쳐 전국 5개 지역의 뮤 온라인 고객들을 가족과 함께 초청해 고객간담회를 진행하는 이색 캠페인이다. 각 행사에 1가구 당 4명까지 신청 가능하며 20가족을 선발할 예정으로 뮤 온라인 고객 총 100가족이 이번 캠페인에 참여하게 된다. 첫 번째 행사는 서울/경기 지역의 뮤 온라인 고객과 고객의 가족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9월 28일부터 뮤 온라인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하면 10월 14일 충남 대천에서 진행되는 ‘갯벌체험’ 행사에 참여할 수 있다. 웹젠은 첫행사인 갯벌체험 외에도 ‘빙어축제’ 등 계절적 특색과 지역적 풍미를 가족과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마련, 형식적인 고객간담회를 탈피해 게임도 즐기고 가족의 사랑도 확인할 수 있는 행사로 자리매김한다는 계획이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뮤 온라인 공식 홈페이지(www.muonline.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
'게임소식(정지중) > ☞ 온라인뉴스 ☜' 카테고리의 다른 글
손오공, 경기디지털콘텐츠진흥원과 업무제휴(MOU) 협약 체결 (0) | 2006.09.28 |
---|---|
게임메카 집계, 9월 마지막 주 온라인게임 순위분석 (0) | 2006.09.27 |
인페르노, `용의 눈물` 작곡가 김동성씨 BGM 맡는다! (0) | 2006.09.27 |
윈디소프트, 풍성한 추석맞이 이벤트 실시 (0) | 2006.09.27 |
SCEK, ‘릿지 레이서 2’ 이색 체험 행사 개최 (0) | 2006.09.2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