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소식(정지중)/▶ 온라인(신작·베타) ◀

엠게임, 온즈소프트와 ‘크래쉬배틀’ 퍼블리싱 계약

무적태풍용사 2006. 9. 28. 22:41

글로벌 퍼블리셔 엠게임(http://www.mgame.com 대표 권이형)은 온즈소프트(http://www.onz-soft.com 대표 강학수)와 조인식을 갖고 대전 슈팅 액션 게임 ‘크래쉬배틀’의 퍼블리싱 계약을 체결했다.

온즈소프트의 ‘크래쉬배틀’은 다양한 캐릭터들의 개성이 돋보이는 대전 슈팅 액션 게임으로, 기존 대전 게임에 비해 원거리 공격의 재미를 강화하여 액션성을 극대화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크래쉬배틀’을 개발한 온즈소프트는 포트리스 시리즈 등 여러 게임의 개발과 마케팅을 6년 이상 맡은 바 있는 화려한 개발 경력을 갖춘 인력들이 모여 만든 신생 개발사이다.

이번 계약을 통해 엠게임은 온즈소프트가 개발해 온 ‘크래쉬 배틀’의 국내외 서비스 및 마케팅을 담당하게 된다. 엠게임은 안정적인 퍼블리싱 시스템과 성공적인 글로벌한 해외 진출 경험을 통해 온즈소프트와의 윈-윈 전략 모델을 함께 만들어 나갈 계획이다.

엠게임은 이번 ‘크래쉬배틀’의 퍼블리싱 계약을 통해 엠게임의 다양한 게임 라인업 구축과 함께 본격적인 퍼블리싱 사업을 강화한다는 방침이다.

엠게임 이명근 퍼블리싱 팀장은 “’크래쉬배틀’은 뛰어난 개발인력이 모여 만든 기대작인만큼 성공여부에 대한 기대도 크다. 게임의 성공을 위해 최선을 다해 서비스 하겠다.”라고 밝혔다.  

온즈소프트의 강학수 대표이사는 “국내 외로 여러 타이틀을 성공적으로 서비스하고 있는 엠게임을 통해 ‘크래쉬배틀’을 선보이게 되어 기쁘다. 엠게임만의 노하우가 ‘크래쉬배틀’에 적용될 것으로 믿는다. 더욱 훌륭한 게임을 보여줄 수 있도록 개발에 더욱 박차를 가하겠다”고 말했다.

대전 슈팅 액션 게임 ‘크래쉬배틀’은 올해 말 클로즈 베타 테스트를 통해 선보일 예정이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