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이맥스(대표 전찬웅)에서 개발하고 아보카도엔터테인먼트(대표 김성준)가 야후!게임을 통해 서비스하는 새로운 스타일의 판타지 MMORPG ‘FOS온라인’의 3차 클로즈베타 테스터 5000명을 추가로 모집한다고 밝혔다.
FOS온라인은 Fantasy Odyssey Silkloadonline의 약자로 새로운 유럽종족이 추가되면서 시작되는 판타지의 대서사시를 표현하기 위해 지어진 이름이다.
당첨자는 10월 23일(월) 실크로드 공식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되고, 1차/2차 클로즈 베타 테스터로 선정된 유저는 3차 클로즈 베타 테스트를 별 다른 절차 없이 자동적으로 참여할 수 있다.
또한, 당첨자 발표와 더불어 3차 클로즈 베타 테스트 일정도 공지 될 예정이다. 이렇게 3차 클로즈 베타 테스트를 마지막으로 FOS온라인의 테스트 전체 일정은 마감하게 된다.
1차/2차 FOS온라인 클로즈 베타 테스트에 참여한 대부분의 테스터들은 동양적인 색채의 무협온라인과 서양 판타지 정형의 온라인 게임이라는 전혀 다른 두 가지 스타일의 게임이 하나의 테마 안에서 절묘하게 어울려져 기존 실크로드의 즐거움을 높였다고 평가하고 있다.
FOS온라인의 3차 클로즈베타 테스트에 관한 자세한 일정은 실크로드 공식 홈페이지(http://www.silkroadonline.co.kr )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온라이프]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