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 엔터테인먼트 포털 ㈜프리챌(대표 손창욱, http://www.freechal.com )은 시온소프트(대표 김경훈, http://www.c-onsoft.com )가 개발하고 자사 게임포털 프리챌게임(http://www.freechalgame.com )에서 서비스하는 1인칭 슈팅(FPS) 온라인 게임 투워(2WAR)의 2차 비공개시범테스트(이하 CBT) 참가자를 공개모집 한다.
10월 17일부터 22일까지 6일간, 투워(2WAR) 홈페이지(http;//www.2war.co.kr )에서 총 2000명 규모의 테스터를 모집하며, 당첨자는 오는 24일 홈페이지 및 개별 공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테스터 신청을 위해서는 홈페이지 접속 후 플래시 게임 ‘투워(2WAR) PRI(Preliminary Rifle Instruction, 사격술 예비훈련)’를 통과하면 자동으로 응모된다. ‘투워(2WAR) PRI’는 오마하해변, 디에프 등 2종의 맵을 배경으로 만든 사격 훈련 미니 게임으로, 30초 동안 돌발적으로 올라오는 표적지를 맞춰 300점 이상의 점수를 획득하면 게임을 통과하게 된다.
프리챌 김광현 게임사업부장은 “이번 2차 테스트에서는 시가전 맵과 팀데스미션 모드 등 한층 업그레이드 된 투워(2WAR)를 만나볼 수 있을 것”이라며 “개발사인 시온소프트와 프리챌이 최선을 다해 게임 서비스 준비를 하고 있는 만큼 유저 여러분의 많은 참여를 부탁한다.”고 밝혔다.
한편, 투워(2WAR)의 2차 CBT는 시가전 맵, 팀데스미션 모드 등이 업데이트되어 오는 10월 25일부터 29일까지 5일간 진행된다.
[온라이프]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