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빛소프트(대표 김영만)가 올 연말 서비스를 목표로 개발 중인 ‘헬게이트: 런던’ (http://hellgate.hanbiton.com )공식 홈페이지를 10월 18일 오후 3시에 오픈한다.
‘헬게이트: 런던’은 개발 과정에서부터 전 세계 유저들의 기대를 한 몸에 받은 차세대 RPG 게임. 지금까지는 E3와 동경 게임 쇼에서 게임의 일부가 공개된 바 있지만 공식 홈페이지로 유저들에게 공개되기는 처음이다. 공식 홈페이지는 ‘헬게이트: 런던’ 특유의 어둡고 메탈릭한 느낌을 살렸다. 11월 열리는 지스타 때까지 ‘헬게이트: 런던’을 기다릴 수 없는 유저들이라면 반드시 방문해 볼 것. ‘헬게이트: 런던’의 매력을 살짝 맛 볼 수 있을 것이다.
‘헬게이트: 런던’은 공식 홈페이지 오픈을 기념하기 위해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10월 17일부터 11월 7일까지 공식 홈페이지에 방문하여 축하 메시지를 입력하는 참여자 전원에게는 ‘헬게이트: 런던’ 캐라콘을, 추첨을 통해 300명에게 지스타 2006 무료 입장권을 증정한다. ‘헬게이트: 런던’을 개발한 플래그쉽 스튜디오의 CEO이자 총 책임 개발자인 빌로퍼에게 질문하는 이벤트도 준비했다. 빌로퍼에게 그동안 ‘헬게이트: 런던’과 관련해 궁금했던 것들을 5글자 질문을 통해 물어보는 유저들에게는 추첨을 통해 400명에게 지스타 2006 무료 입장권을 증정, 지스타 행사 후 빌로퍼가 뽑은 질문자 10명에게 헬게이트: 런던 후드티셔츠를 선물한다. 또한, ‘헬게이트: 런던’을 한마디로 표현하는 이벤트도 마련, ‘헬게이트: 런던’을 가장 창의적으로 표현한 유저들 10명을 선정하여 헬게이트: 런던 후드티셔츠를 증정한다.
여태까지 베일에 감싸여 좀처럼 공개되지 않았던 ‘헬게이트: 런던’이 지스타 2006을 기점으로 국내에서 조금씩 그 모습을 드러내고 있다. ‘헬게이트: 런던’은 지스타 2006에서 한빛소프트의 단일 출품작으로 40부스 전체를 독차지할 계획이며 이는 단일 품목으로는 사상 최대의 규모이다. 앞으로 ‘헬게이트: 런던’이 세계 게임 업계에 어떠한 바람을 불고 올지 기대해 본다.
[온라이프]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