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LIGHT FPS라는 장르로 온라인 게임계에 신선한 충격을 던지고 있는 ㈜마상소프트(대표:강삼석)에서 개발한 스카2:에어리얼 스트라이크(이하 스카2)가 오픈 2주만에 초대형 업데이트를 단행했다.
이번에 추가되는 업데이트 내용은 월면(달표면) 맵 7개로 이루어진 EOPI지역으로, 이 지역은 시나리오상 번외로 들어가는 미션이 포함되어 있다. 이 지역은 50레벨 이상의 강력한 몬스터가 포진되어 있어 편대(RPG의 파티개념)로 사냥해야 할 정도로 난이도가 높다.
아울러, 최고레벨도 60에서 80까지 확장되어, 그간 기다려온 고레벨 유저들의 갈증을 시원하게 풀어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마상소프트의 권동혁 본부장은 ‘국내 유저들의 컨텐츠 소모 속도가 다른 나라들보다 빠르다는 것은 익히 경험을 통해 알고 있어서, 충분한 업데이트와 이벤트를 준비해 해오고 있다. 현재도 오픈 베타 실시와 무관하게 개발팀 전체가 신규 컨텐츠 개발에 전념하고 있으며, 앞으로 게이머들에게 끊이지 않는 스카2의 발전하는 모습을 보여주기 위해 노력할 것이다. 기대해도 좋다.’고 전하며, 이번 대규모 업데이트가 끝이 아닌 시작임을 강조하였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www.spacecowboy.net )를 통해서 확인 가능하다.
[온라이프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