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대표 권준모)은 자사가 서비스하고 ㈜실버포션(대표 박성재)이 개발하는 <프로젝트 SP1(프로젝트명)>의 새로운 티저 포스터를 공개했다.
그 동안 티저 동영상과 티저 웹 사이트 공개를 통해 조금씩 베일을 벗어 가고 있는 <프로젝트 SP1>은 이번 이색적인 티저 포스터를 통해 스릴러 영화와 같은 MMORPG인 <프로젝트 SP1>의 게임 분위기를 강조하고 있다.
㈜실버포션의 박성재 대표는 “일반적 해골형상과 다른 이색적인 형태의 해골 모양은 게임에 등장하는 존재가 보통 인간과는 다른 존재임을 암시하며, 포스터 중앙의 인간형체 실루엣 역시 비밀이나 음모, 미스터리 등 게임의 컨셉을 담고 있다”고 말했다.
근 현대를 배경으로 스릴러 영화를 즐기는 것과 같은 재미를 주는 MMORPG로 게이머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는 <프로젝트 SP1>은 이번 티저 포스터로 또 한번 게이머들의 시선을 집중 시킬 것으로 기대된다.
프로젝트 SP1 공식 홈페이지 http://www.sp1online.co.kr
프로젝트 SP1 간단 소개
Full 3D MMORPG <프로젝트 SP1>은 마치 스릴러 영화를 감상하는 듯한 스토리 위주의 게임플레이를 제공하며, 완성도 높은 게임 시스템과 현실감 넘치는 그래픽으로 장르적 특성을 극대화했다는 점이 특징이다. 또한 <프로젝트 SP1>은 판타지나 무협을 기본으로 하는 기존 MMORPG의 틀을 깨고, 근 현대를 배경으로 미래지향적이고 SF적 요소를 접목시킨 시나리오 및 캐릭터를 제공해 색다른 장르를 개척하고 있으며, MMORPG가 지닌 기본적인 재미를 구현하며 완성도를 높이면서도 전체 시나리오 별로 미스터리 요소를 가미한 이야기를 제공하고 이를 퀘스트와 연계해 독특한 플레이를 제공하는 점도 주목할 요소다.
[온라이프]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