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회사 게임닢(대표 양병해)은 10월31일 자사가 개발하고 있는 3D 캐주얼 대전액션 게임 ‘타파온라인 (TAPA online)’의 3차 클로즈베타테스트(이하 CBT) 참가자를 공개 모집한다고 밝혔다.
11월 1일 부터 11월 5일까지 타파온라인 홈페이지(http://www.tapaonline.com )를 통해 테스터 신청을 받아 총 999명의 테스터를 선발한다.
테스터 당첨자는 11월 6일 타파온라인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되며, 11월 7일부터 13일까지 3차 CBT가 진행 된다
이번 3차 CBT에서는 전체랭킹과 캐릭터 클래스 별 1위에게 PSP, 로지텍 레이저 마우스 등을 지급하는 ‘최고의 세이버를 찾아라’ 와 테스트 기간 중 100판 이상을 플레이 한 모든 유저에게 5천원권 문화상품권을 지급하는 ‘100전 100%’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지난 7월 2차 CBT 이후 4개월 만에 실시되는 이번 3차 CBT에서는 길어진 개발 기간만큼 새롭게 공개되는 내용도 풍성하다.
타파온라인의 가장 큰 특징 중 하나인 인터렉티브 요소를 갖춘 특징 있는 맵 3종 (터틀랜드, 라인업, 스포어가든)이 추가되었고, 상점도 첫 선을 보인다. 또한, 자신만의 콤보 및 전투스타일을 만들 수 있는 스킬교환 시스템과 캐릭터 성장시스템도 적용 되었다.
그밖에 유저인터페이스 개선, 전투시 이펙트효과 및 공격스킬 애니메이션 수정, …등 많은 부분에서 이번 3차 CBT를 통해 새롭게 선보일 예정이다.
주식회사 게임닢의 강재준 개발실장은 “이번 3차 CBT에서는 타파온라인이 추구하는 핵심적인 컨텐츠가 상당부분 적용되는 만큼 타파온라인만의 재미를 유저 여러분께 선사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라고 말했다.
[온라이프]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