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H(대표 송영한) ‘파란(http://www.paran.com )’의 모바일 게임 서비스인 <파란모바일게임>이 지난 10월 18일 출시한 경영 타이쿤 <에그머니 타이쿤2>가 출시 2주만에 KTF 주간 다운로드 3위를 기록했다.
11월 3일 현재 <에그머니 타이쿤2>는 출시 2주만에 10,000여개 다운로드를 기록하고 있으며, 2주가 지난 시점에도 일 6백개 이상의 다운로드수치를 보이고 있어 하반기 히트작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에그머니타이쿤2>의 인기에 대해 KTH 게임사업본부 게임포털팀의 김동숙 과장은 “<에그머니 타이쿤2>의 엽기적인 설정과 간단한 키조작만으로 미니게임을 비롯한 다양한 재미를 즐길 수 있다는 점이 유저들에게 어필한 것 같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좋은 게임을 출시해 유저들에게 끊임없는 재미를 주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에그머니 타이쿤2>는 자신의 양계장을 빼앗긴 주인공이 양계장을 찾기 위한 모험을 경영 타이쿤 게임으로 경영 타이쿤에 아케이드 게임을 추가해 다양한 유저들에게 색다른 재미를 선사하고 있다.
<에그머니 타이쿤2>는 KTF 휴대폰의 멀티팩 > 1. 게임 > 인기게임 > 주간인기게임 > 에그머니 타이쿤을 통해 다운받을 수 있으며, 게임에 대한 자세한 설명은 ‘파란모바일’ 공식홈페이지(http://mgame.paran.com )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