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게임 포털 엠게임(대표 권이형)이 서비스하고 자체 개발 스튜디오 오아시스가 제작한 신세기 어드벤처 MMORPG(다중 접속 역할 수행 게임) 홀릭(HoLiC)의 뮤지컬 동영상이 뜨거운 반응을 받고 있다.
업계 최초로 제작된 홀릭의 뮤지컬 동영상은 아기자기한 13명의 캐릭터들이 무대 위에서 재미있는 춤과 노래를 선보이는 영상이다. 짧은 러닝 타임에도 불구하고, 마치 잘 만들어진 한 편의 뮤지컬을 보는 듯한 느낌을 주어 보는 이들에게 새롭게 다가갔다는 평을 얻고 있다.
뮤지컬 동영상에 대해 유저들은 게시판을 통해 “동영상의 귀여운 캐릭터들이 부르는 신나는 노래 가사가 하루 종일 귓가를 맴돈다”, “홀릭의 특색 있는 시도가 참신해 보인다.” “하루 빨리 홀릭이라는 게임을 접해보고 싶다.”등의 의견을 올리며 1차 클로즈 베타에 대해 많은 기대를 하고 있다.
뮤지컬 동영상을 총괄 기획한 엠게임의 김은경 마케팅 팀장은 “이번 동영상은 엠게임이 새롭게 선보일 홀릭만의 신비롭고 환상적인 게임의 이미지를 선보이기 위해 특별히 제작되었다. 앞으로 더 많은 관심을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현재, 홀릭의 1차 클로즈 베타 테스터 모집에 많은 신청자들이 몰려 게임에 대한 기대감을 더하고 있다. 홀릭의 1차 클로즈 베타 테스터 모집은 10월 27일(금)부터 11월 6일(월)까지 진행되며, 총 5000명의 테스트 인원을 추첨을 통해 선발한다.
또한, 추첨을 통해 선발된 홀릭 테스터들은 11월 9일(목)부터 11월 13일(월)까지 5일 동안 홀릭에서만 만날 수 있는 모험의 세계를 맛볼 수 있다.
신세기 어드벤처 MMORPG ‘홀릭(HoLiC)’은 시각적인 완성도를 높인 게임으로, 캐릭터들이 실제 살아 움직이는 듯한 다양한 동작과 표정을 잘 살려내었으며, 모험이 넘치는 탄탄한 시나리오를 바탕으로 유저들의 감성을 자극할 예정이다.
[온라이프]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