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소식(정지중)/☞ 온라인뉴스 ☜

[단독] 드래곤플라이,`스카이다이빙` 게임으로 첫 퍼블리싱!

무적태풍용사 2006. 11. 3. 23:24
글 : 게임메카 문혜정 기자 [06.11.03 / 19:12]

1차 세계대전을 배경으로 한 스카이다이빙 소재 익스트림 스포츠 게임이 드래곤플라이를 통해 서비스된다.

스페셜포스의 개발사 드래곤플라이가 자사의 첫 퍼블리싱 게임으로 토리소프트의 익스트림 스포츠 게임을 서비스할 것으로 밝혀졌다.

아직 게임의 구체적인 정보는 공개되지 않았지만 익스트림 스포츠 게임을 표방한 만큼, 비행기에서 적진을 향해 뛰어내려 포격을 피하는 회피동작이나 공중연기 등 낙하산을 이용한 다양한 액션이 주가 될 예정이다.

또한 무사히 지상에 도착한 게이머는 적의 포를 무력화시키거나 직접 포를 조작할 수도 있으며, 이를 이용해 지상 전투도 펼칠 수 있다.

토리소프트의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된 한 장의 포스터에서는 제1차 세계대전 때 벨기에와 영국공습에 활용되었던 제플린 비행선을 중심으로 낙하산을 타고 공중 전투를 펼치는 광경이 그려져 있다.

토리소프트는 2006년 설립된 신생개발사로 손노리 출신의 경력있는 개발자들로 구성되어 있으며, 자체 개발한 엔진과 툴을 이용해 신작 게임을 개발중이다.

드래곤플라이는 이번 토리소프트와의 퍼블리싱 계약을 통해 본격적인 퍼블리싱 사업에 진출하게 될 전망이다.

한편 드래곤플라이는 연말 자사에서 개발한 테니스 게임을 공개할 예정이며, Xbox360용 킹덤 언더 파이어를 기반으로 한 MMO 액션게임 `킹덤 언더 파이어(KUF) 온라인`을 개발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