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소식(정지중)/▶ 온라인(신작·베타) ◀

풍류공작소, 3차 클로즈베타 테스터 大모집

무적태풍용사 2006. 11. 18. 11:01

KTH(대표 송영한)’파란’(http;//www.paran.com )에서 서비스하고, 싸이닉소프트(대표 김종완)가 개발한 3D MMORPG <풍류공작소>가 3번째 클로즈베타 테스트를 위한 테스터를 모집한다.  

총 1만명을 규모로 진행되는 이번 테스터 모집은 11월 15일부터 21일까지 일주일간 <풍류공작소> 공식홈페이지(http://p.paran.com )를 통해 진행된다. 테스터 발표는 11월 22일 공식 홈페이지와 개인 메일을 통해 알려줄 예정이며, 1차와 2차 클로즈베타 테스트에 참가한 유저는 별도의 신청절차 없이 3차 클로즈베타 테스트에 자동으로 참가할 수 있는 특전이 주어진다.

이번 3차 클로즈베타 테스트에서는 지금까지 즐길 수 없었던 <풍류공작소>만의 파티시스템과 자원부터 자신이 제작한 아이템까지 물건을 사고 팔 수 있는 경제 시스템 및 새로운 생산직 직업 2종이 추가 돼 더욱 다양한 양질의 컨텐츠를 즐길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특히, 테스터 신청자 전원을 대상으로 테스터 당첨 여부와 관계없이 추첨을 통해 최고급 명품 알마니 시계를 선물로 주는 ‘신청만 하면 알마니 시계가 내꺼~!’ 이벤트도 함께 진행돼 테스터 신청을 한 유저에게 <풍류공작소>도 즐기고 최고급 선물도 받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이번 클로즈베타 테스터 모집에 대해 KTH 게임사업부 M&C팀 박승민 팀장은 “<풍류공작소>를 즐기는 유저의 눈높이를 맞추기 위해 다양한 컨텐츠와 시스템을 추가해 다른 게임에는 맛볼 수 없는 <풍류공작소>만의 색다른 맛을 전달해 줄 예정이며, 이번 클로즈베타 테스트 기간 동안 테스터들이 안정적이고, 쾌적한 환경에서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하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3차 클로즈베타 테스트에서 더욱 뛰어난 게임성과 자유도를 유저들에게 선사하게 될 <풍류공작소>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홈페이지(http://p.paran.com )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