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온라인 게임 데카론(http://www.dekaron.co.kr )과 서든어택을 서비스중인 전문게임 개발사 게임하이(http://www.gamehi.net 대표 권종인)는 그래픽 및 통신 프로세서의 선두주자 엔비디아(Nvidia)와 공동 마케팅을 위한 전략적 제휴를 체결하였다.
세계적인 그래픽 칩셋 제조사의 대명사로 군림하고 있는 엔비디아(nVIDIA)와의 이번 공동 마케팅 제휴는 탄탄한 영업망 및 유통망으로 최대의 시장 점유율을 자랑하는 PC관련 거대 업체와 국내 최고의 인기 게임을 성공적으로 서비스하며 양질의 게임유저를 확보한 전문 게임 개발사와의 만남으로 최대의 시너지 효과를 창출 할 수 있다는 점에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번 전략적 제휴를 통해 게임하이는 게임 내 그래픽 환경이 보다 중요해진 만큼 최적화된 그래픽 환경 제공을 위해 추후 고객만족을 위한 서든어택과 데카론의 그래픽카드를 출시할 예정이다.
또한, 엔비디아는 게임하이의 원활한 프로모션 진행을 위해 이벤트 상품을 적극 협찬하고 게임하이는 엔비디아 측의 신규제품이 출시될 경우 자사 게임 개발진을 통해 사전 테스트를 위한 지원 등을 아끼지 않을 것이다.
게임하이와 엔비디아는 온라인 게임시장과 그래픽카드 시장의 발전을 위해 향후에도 지속적으로 다양한 마케팅 기법을 통해 양사의 제품 홍보에 심혈을 기울일 것이며, 양사의 공동 마케팅 활동을 최적화 하는 것이 근본 취지인 만큼 양사간 시너지 효과 창출을 위해 다각적인 공동 프로모션은 물론, 최적화된 성능과 안정성 확보를 위한 기술 협력을 추진해 나갈 것이다.
게임하이 백승훈이사는 “세계적인 그래픽 칩셋 제조업체인 엔비디아와 전략적 제휴를 맺게 되어 기쁘게 생각하며 양사의 브랜드 가치와 고객만족 향상을 위한 Win-Win 전략을 통해 최대의 시너지 효과를 창출할 수 있기를 바란다. 게임하이는 이번 엔비디아와의 전략적 제휴를 교두보로 추후 다양한 업체와의 마케팅제휴를 통해 게임 이용자 저변 확대에 힘쓸 것 이다”고 말했다.
[온라이프]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