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소식(정지중)/☞ 온라인뉴스 ☜

엠스포츠, 제주도 전지훈련 체험 동영상 공개

무적태풍용사 2006. 11. 18. 11:11


글로벌 게임 포털 엠게임(대표 권이형)에서 서비스하는 브랜드 사이트 엠스포츠(http://www.mgame-sports.com )는 SK와이번스의 명예선수로 활동 중인 ‘열혈강호 온라인’ 인기 캐릭터 한비광, 담화린이 참가한 SK와이번스의 추계 제주도 전지훈련 에피소드를 모아 동영상으로 공개했다.

오는 11월 18일까지 제주도에서 진행 중인 SK 와이번스(http://www.skwyverns.com 대표 신영철)의 추계 전지 훈련에 참가한 한비광과 담화린의 이색 체험 동영상이 엠스포츠 사이트 및 SK 와이번스 공식 홈페이지에 소개되면서 화제가 되고 있다.

SK 와이번스의 명예선수로 활약 중인 한비광, 담화린은 11월 8일부터 훈련에 합류해 SK 와이번스 선수들과 함께 생활하면서 이번 추계 전지 훈련의 일정을 소화해 내 명예 선수로써의 면모를 보였다. 특히, 이들은 고된 훈련 중인 선수들을 응원하며 격려하고, 훈련이 끝난 운동장도 정리하는 등 선수들의 마스코트 역할을 톡톡히 해내 코치진들과 선수들의 인기를 한 몸에 받았다.

한비광, 담화린은 대한민국의 내로라하는 김성근 감독과 이만수 코치에게 타격폼과 피칭폼, 투수폼 등 특별 개인 지도를 받으며 잊을 수 없는 추억을 남겼다. 훈련으로 점점 성장해 마침내 한 명의 야구인으로 변해가는 한비광과 담화린의 모습이 압권이다.

엠게임 이우창 엠스포츠 담당자는 “귀엽고 코믹스러운 한비광과 담화린이 프로 야구단의 전지훈련에 참가해 펼치는 고전분투기가 동영상에 재미있게 표현되어 게이머들뿐만 아니라 스포츠팬층에까지 크게 호응을 얻고 있다.”고 밝혔다.

한비광과 담화린의 SK 와이번스 전지 훈련 체험기는 엠스포츠 사이트(한비광,담화린의 제주도 전지훈련기)를 통해 감상할 수 있으며 열혈강호 홈페이지에서도 선보일 예정이다.

엠게임이 지난 4월 오픈한 엠스포츠는 게임 서비스 제공을 넘어, 스포츠를 좋아하는 네티즌들에게 또 다른 즐거움을 주기 위해 탄생했으며, 온라인 게임에 친숙하지 않은 일반 스포츠 팬들에게도 자연스레 다가갈 수 있도록 여러 프로 스포츠팀들과의 파트너쉽을 통해 다양한 프로모션을 펼치고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