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인터넷㈜(대표이사 정영종)이 퍼블리싱하고 반다이코리아(대표이사 에모토 요시아키)가 기획, 소프트맥스(대표이사 정영희)에서 개발중인 액션 대전 게임 <SD건담 캡슐파이터>가 오는 8일부터 2차 비공개 서비스 테스터 모집을 실시한다.
테스터 모집은 12월 8일부터 17일까지 총 10일간 진행되며, 모집 인원은 1만 5천 명으로 건담 공식 홈페이지(http://gundam.netmarble.net )를 통해 신청하면 된다. 테스터 당첨자 발표는 12월 18일 건담 홈페이지와 개인 메일을 통해 공지할 예정이며, 당첨자는 오는 19일부터 23일까지 진행되는 2차 비공개 서비스 참여하게 된다.
테스터들은 1차 비공개 서비스 이후 추가된 신규 콘텐츠 요소와 서버 안정성, 클라이언트 최적화 등을 주로 점검할 예정이다. 아울러, 2차 비공개 서비스에는 아이템전과 전술맵을 추가해 전략적인 플레이 시스템을 강화한다. 또한, 유닛 성장 개념을 도입해 경험치가 누적되면 4단계까지 유닛을 성장할 수 있도록 했고, 동일한 유닛 3개 조합 시 새로운 1개의 유닛 생성도 가능토록 했다. 이로 인해 유저들은 희귀한 레어 유닛도 얻을 수 있다.
CJ인터넷 권영식 이사는 “보다 다양해진 유닛과 신규 콘텐츠 요소들로 인해 테스터들이 더욱 즐겁게 <SD건담 캡슐파이터>에 참여할 것으로 기대한다”며 “다양한 의견에 귀 기울여 또 다른 건담의 세계관를 구현토록 노력하겠다” 말했다.
한편, 1차 비공개 서비스에 참여했던 테스터는 간단한 설문 참여로 2차 비공개 서비스 테스트에 참가 할 수 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SD건담 홈페이지(http://gundam.netmarble.net )를 참조하면 된다.
[온라이프]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