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온라인 게임 기업 그라비티(대표 류일영)는 MMORPG 최고의 기대작으로 꼽히는 ‘라그나로크 온라인2’의 티저 사이트(http://www.ragnarok2.co.kr )를 금일 오픈한다고 밝혔다.
‘라그나로크 온라인2’는 세계 63개국에 진출한 ‘라그나로크 온라인’의 정통 후속작으로 그라비티가 지난 3년간 심혈을 기울여 개발한 야심작이다. 전작에 이어 캐릭터성과 커뮤니티성을 강화하는 한편, 정해진 규칙과 수순을 밟아서 성장하는 틀에 박힌 캐릭터에서 과감히 탈피하여 극대화된 캐릭터 커스터마이징 능력을 보유하고 있다는 점에서 매력을 지니고 있다.
오늘 공개된 티저 사이트는 ‘라그나로크 온라인2’의 세계관을 담은 스토리와 캐릭터 소개, 스크린 샷을 담은 갤러리 메뉴로 구성되어 게임의 기본적인 정보를 제공하고 있으며, 전작의 명성에 걸맞게 영어, 일본어, 중국어 등 4개국 서비스가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이번 티저 사이트는 오랫동안 개발된 게임의 성격을 반영하고자 ‘벽화’를 디자인적 요소로 도입해 모던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느낌을 강조했으며, ‘공각기동대’, ‘카우보이비밥’, ‘대항해시대’ 등의 주제가를 만든 세계적인 OST 작곡가 칸노 요코의 아름다운 BGM을 미리 감상할 수 있다.
이승연 그라비티 한국사업부장은 “이번 티저 사이트 오픈은 라그나로크 온라인2의 게임 서비스 일정이 임박했다는 것을 알리는 첫 신호탄”이라며, “라그나로크 온라인2는 최강의 제작진과 세계적인 아티스트가 함께 참여한 대작 프로젝트인 만큼 한층 새로워진 게임 시스템과 강화된 커뮤니티로 많은 관심을 가져주시는 게이머들의 기대에 보답할 것”이라고 말했다.
[온라이프]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