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N㈜(대표 최휘영)가 운영하는 국내 최대 인터넷 게임포털 한게임은 설 연휴를 맞이해 온라인 윷놀이 게임 ‘신윷놀이’(game1.hangame.com/hanyut.nhn )를 새롭게 개편한다고 7일 밝혔다.
국내 유일의 온라인 윷놀이 게임으로 올해 초 정식 서비스를 시작한 한게임 ‘신윷놀이’ 는 전통적인 윷놀이 게임의 긴장감에 미션 기능 및 익살맞은 캐릭터 말을 도입해 게이머들에게 전통 윷놀이 게임의 친근감과 개성 넘치는 재미를 제공하면서 지속적인 인기를 모으고 있다.
특히 한게임 ‘신윷놀이’는 이번 개편을 통해 게임 화면의 디자인을 새롭게 단장해 편안하면서도 세련된 게임의 분위기를 살리고, 임금왕비길동선녀호랑이 등 개성 있고 익살맞은 캐릭터와 캐릭터 음성을 추가해 유쾌한 게임의 재미를 강조했다.
또한 ‘신윷놀이’는 게이머가 뒷도로 말을 잡거나 게임 내 징검다리를 건너면 점수가 추가되는 등 다양한 게임 미션을 추가해 예측불허인 윷놀이 게임의 재미를 극대화 했다고 회사측은 덧붙였다.
이 밖에도 회사측은 이번 개편을 기념해, 오는 1월 4일까지 ‘신윷놀이’ 5판을 플레이 할 때마다 기회가 주어지는 윷던지기 미니 게임에 참여하거나 개편 기념 아바타를 구매하는 게이머들에게 한게임 쿠션, 낙방지 아이템 등의 다양한 경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한편 한게임은 ‘신윷놀이’ 이외에도 ‘바둑’, ‘장기’ 등 오랜 기간 사랑 받아 온 민족 전통놀이에 미션 기능 등의 온라인 게임요소를 결합해 신구 세대가 모두 함께 즐길 수 있는 게임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발굴해 온라인 보드게임 시장에서의 선두 지위를 공고히 하고 있다.
[온라이프]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