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소식(정지중)/모바일·비디오게임

코나미, 위닝일레븐DS 4월 12일 출시

무적태풍용사 2007. 4. 4. 23:42
07.04.02 17:40 [게임메카 김시소 기자] 추천수 0

주식회사 코나미 디지털 엔터테인먼트 한국지점은 닌텐도 DS용 `월드 사커 위닝일레븐 DS(이하 위닝일레븐DS)`를 오는 4월 12일에 발매한다고 밝혔다.

`위닝일레븐`은 한국 게임 유저들에게도 친숙한 축구 게임으로서, 타기종으로는 10편까지 발매된 인기 시리즈이다. 이번에 발매되는 `위닝일레븐DS`는, 닌텐도 DS로 발매되는 첫번째 한글화 축구 게임으로 유저 여러분께 다가갈 예정이다. 선수명이나 능력치 설명은 물론, 트레이닝 모드의 설명까지도 세세하게 한글화되어 있어 위닝일레븐을 처음 접하는 유저라도 알기 쉽도록 제작되었다.

한국 대표팀은 물론 전세계 유명 국가대표팀, 국내에서도 잘 알려진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나 인터밀란 등의 클럽팀 등, 실명을 포함한 70개 이상의 팀을 게임상에서 사용할 수 있다. 이 뿐만 아니라 트레이닝, 매치, 컵 모드 등이 준비되어 있어 다채로운 플레이 모드를 즐길 수 있다. 특히, 월드 투어 모드는 세계 강호들과의 경기를 통해 팀을 강화시켜 최강팀을 노리는 `위닝일레븐DS`만의 새로운 모드이다.

이번 위닝일레븐DS의 최대 특징은 역시 대전으로서, 가까이 있는 친구와 가볍게 대전을 즐길 수 있는 무선 대전 뿐만 아니라, 닌텐도 Wi-Fi 커넥션에도 대응하기 때문에 멀리 떨어져 있는 전국의 플레이어와의 대전도 가능하다. 게다가 엠블렘 작성 및 선수 획득, 친구와의 교환 등으로 팀을 수정하여 자신만의 팀도 만들 수 있다. 가격은 38,000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