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소식(정지중)/모바일·비디오게임

Xbox360, 메이저리그베이스볼 2K7 발매

무적태풍용사 2007. 4. 5. 00:33
07.04.04 18:30 [게임메카 유대훈 기자] 추천수 0

한국마이크로소프트는 메이저리그(MLB) 공식 야구 모자가 포함된 한정판 ‘MLB 2K7(Major League Baseball 2K7)’의 예약 판매를 오는 5일부터 11일까지 실시한다고 밝혔다.

CJ몰, GS이샵, 인터파크, 옥션 등 대부분의 온라인 쇼핑몰에서 진행되는 이번 한정판 예약 판매를 통해, 소비자들은 정식 발매 전 `MLB 2K7`를 먼저 경험해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MLB 공식 모자도 저렴한 가격에 함께 구매할 수 있다.

스포츠 게임 개발사 ‘2K 스포츠(2K Sports)’에서 개발된 `MLB 2K7`은 TV로 미국 메이저리그 중계를 보는 듯한 느낌이 살아 있을 정도로 뛰어난 그래픽과 현실감을 자랑한다. 특히 300개 이상의 메이저리그 선수들 고유의 움직임을 게임 속에 재현함으로써 사실감을 극대화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통계 자료가 중요한 메이저리그를 바탕으로 한 만큼, 게임 속 정보도 현실의 메이저리그와 유사하다. 메이저리그 선수들의 이름이 모두 실명화 된 것은 물론 현재 메이저리그에서 활동 중인 선수들의 강점, 약점 등 2007 시즌 최신 정보가 ‘인사이드 엣지 데이터(Inside Edge data)’를 통해 모두 담겨있다.

비디오 게임 이용자들은 자신의 개성이 담겨있는 캐릭터를 직접 만들어 세계 일류 선수로 육성할 수도 있으며, 직접 메이저리그 구단을 경영할 수도 있다. ESPN의 유명 메이저리그 해설가들의 야구 해설과 선수들에 대한 분석을 듣는 재미도 쏠쏠하다.

Xbox360의 강력한 온라인 네트워크 서비스인 Xbox Live도 지원돼, 전 세계 600만 명 이상의 Xbox Live 회원들과 함께 온라인 대전을 펼칠 수 있다.  

MLB 2K7은 전체 이용가 등급이며 한정판의 소비자 가격은 5만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