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소식(정지중)/☞ 온라인뉴스 ☜

FPS게임 크로스파이어, 4월내 오픈베타테스트 실시

무적태풍용사 2007. 4. 14. 17:55
07.04.06 18:46 [게임메카 문혜정 기자] 추천수 7

네오위즈는 정통 밀리터리 FPS게임 `크로스파이어`의 오픈베타테스트 일정을 홈페이지를 통해 6일 공개했다.

온라인 FPS 전문 개발사의 게임으로 주목 받아온 `크로스파이어`는 4월 중 오픈베타테스트를 실시할 계획이다. 이미 두 번의 클로즈베타테스트를 성공적으로 종료해 2007년을 겨냥한 수많은 FPS게임 중 가장 먼저 오픈베타테스트에 돌입하게 되는 것.

`크로스파이어`는 이번 오픈베타테스트 일정공개와 함께 스크린샷을 통해 신규맵 2종을 선보였다.

이번에 공개된 맵은 팀데스매치와 팀매치에 특화된 맵으로 기동성과 전략이 승패의 핵심 요소로 작용할 예정이다.

지난 클로즈베타테스트에서 선보였던 전투맵들 역시 리뉴얼을 통해 맵 구성과 사실적인 그래픽이 보강된 완성도 높은 맵으로 새롭게 태어났다.

한층 강력해진 타격감과 다양한 총기도 주목된다. `크로스파이어`의 총기는 파워, 정확도, 반동 등의 보편적인 성능뿐만 아니라 사거리에 따른 데미지, 캐릭터 움직임에 따른 조준점 변화 같은 다양한 요소들까지 가미해 보다 사실적인 전투를 가능케 한다.

신규 컨텐츠 공개와 더불어 유저들의 의견을 반영한 게임 내 결과물도 선보인다. 레이더, 캐릭터 아이디 표시, 초대 거부 등 유저들이 필요로 했던 기능들을 이번 오픈베타버전에 추가했다.

`크로스파이어`에 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홈페이지(www.pmang.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