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샷모음/삼국지11

[삼국지11] 어디 다시 해볼까^^? 제1장 위기의 상용..한중 공략^^

무적태풍용사 2012. 4. 22. 22:17

디아블로3 나오기 전 까지 슬슬 해볼까 합니다 ㅋㅋ

우선 재미를 위해 신군주 8명 배치~^^

 

그리고 명박이를 제외한 저를 포함 7명의 군주는 각각 10명의 S급 장수를 거느리고

명박이만 특별히 65명의 S급 장수를 거느리게 해줬다는^^

 

자자~~그람 어디 한번 들어가 볼까요~~^^??

본거지를 상용 으로 잡았어요 이번에는..

 

상용에서 조용히 시작하려 했건만..처음에 원술이 쳐들어 오더군요..

원술의 공격을 가볍게 막아내고 정비후 완을 공략 하려 했건만..

 

동탁.....요놈이 완을 치고 있길래 서둘러 병력을 보내 어부지리 하려고 햇건만..

갑자기 장노가..-0-

 

장노와 일전을 치루고 있는 사이 동탁이 완을..ㅠㅠ

원술 다음에 느낌이 나일꺼 같다 싶었는데..

 

장노의 본거지 한중을 공략하기 위해 저의 S급 장수로 구성된 2.2 병력이 출병 한 틈을 타

동탁 요놈이...1.7의 병력을..ㅠㅠ

 

상용에 남아있는 장수는 전투보다 내정에 필요한 애덜 뿐이라..

다소 위기가...1.2의 병력으로 가볍게 막아줬다는^^

 

물론 지력이 높은 3명의 장수 에게 병사 1천씩 주고 계략을 쓰면서

막았기에 한중을 공략하러 간 S급 장수는 공격에 치중..결국 한중을 손에 넣었네요^^ㅋㅋ

 

자~그럼 1장은 요기까지~~^^

 

1) 세력도

 

2) 전력비교...

 

3) 상용을 구하라~~^^

 

4) 한중 공략

 

5) 가볍게 한중을 손에 넣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