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샷모음/징기스칸4

[징기스칸4] mbc주말 드라마 무신 보다가 심심해서 ㅋㅋ

무적태풍용사 2012. 5. 3. 21:44

 

요즘 MBC에서 방영중인 주말 드라마 무신  이란건 아주 잼나게 보다가 이렇게

몇자 적음과 동시에 추억의 게임 징기스칸4 라는걸 하게 되었네요~

 

징기스칸4 고삐리때 한참 잼나게 하던 게임..

다시 하게 될줄은..근디 중요한건 한번도 천통을 몬해본 유일한 게임..ㅠㅠ

 

처음 그리고 중반은 잼있는데..나중에 가면 너무도 싸울 상대도 없고...

점령해야 할 영토는 삼국지에 비하면 너무도 방대하고..

 

그리고 무엇보다 노동유닛을 통해 발전을 시키면서 최소한의 발전 까지만 한다 해도

그닥 재미가 없었는데..

 

무신 을 보면서 자꾸만 땡기게 만드네요..

그래서 이참에 잠시나마 다시금 도전해 보려구요 어차피 슬슬하면 되는거고 ㅎㅎ

 

일단 1차 목표는 몽고군 섬멸 까지만 ㅋㅋ

자 그럼 잡담은 이만하고 본격적인 게임 화면으로 들어가 볼까요??

 

그러기 전에 무슨의 핵심 케릭터 김준 이라는 인물에 대해 잠시 알아보고 갈게요^^

자세한건 아래 링크 보시면 될거 같네요 ㅋㅋ

 

http://100.daum.net/encyclopedia/view.do?docid=b03g1953b <===요기 클릭 하시면 김준에 관한 모든게 나오네요^^

 

자 그리고 제가 징기스칸4 를 다시 하게 만든 우리의 적~살리타이 요놈에 대해서도 알아 볼께요~

사실 몽고군 장수 그것도 대원수 급 치고는 너무도 힘없는 놈이긴 하지만 그래도 궁굼하신분 계시면

 

http://ko.wikipedia.org/wiki/살리타 <---이곳에 가시면 아실수 있으실 거에요^^

 

자 그럼 본격적인 게임모드 들어 갑니다~^^

 

1) 총 8명의 국왕을 선택 할수 있는데 그중 저는 8명의 국왕을 선택 후 고려, 몽고, 영국 이렇게 3국으로

축소하는 방법을 선택했어요 왜냐면 몽고와 영국의 힘을 키워주기 위해 ㅋㅋ 안그람 재미가 없어서 ㅎㅎ

 

2) 몽고 지금은 영토가 1개 하지만 잠시 후면 ㅎㅎㅎ

 

3) 영국 요놈 역시 당장은 영토가 1개 하지만 ㅋㅋㅋ

 

4) 지금 mbc 드라마 무신 에서 한참 문제시 되는 바로 그 장면..어떻게 발동 하냐구요?

몽고군 주변 게레이트, 쟈다란 이렇게 몽고한테 주니깐 다른 이벤트 발동 하는데 그놈은 생략 하고 금나라 까쥐 몽고 한티 항복 시키니깐

문제의 그그그그~~장면이 나오더군요 ㅋㅋ

 

5) 징기스칸 화나쩌??

 

6) 명종아 쫄기눈 내가 있자느~~ㅎㅎ

 

7) 자 그럼 어디 한번 해볼까나?? 죽었드~~!!

 

8) 우선 첫번째 목표는 몽고의 대군을 막아내야 한다는..

그리고 나면 아마도 영국이 놀아주겠죠^^?? 거기까지 갈수 있을진 모르겠지만 ㅎㅎ

 

할수 있는데 까지만 하겠지만..1차 목표는 몽고 섬멸~!!

도시가 1개 였던 몽고와 영국..주변국 공짜로 주니깐 병력이 엄청나네..

특히 몽고는 뛰어난 맹장과 용장 지장 그리고 책사 까지 다 있는데..긴장좀 해야 겠는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