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샷모음/징기스칸4

[징기스칸4]자식의 성장/연회/왕비얻기/임신과출산/대 몽고전

무적태풍용사 2012. 5. 9. 11:43

자 드디어 대 몽고전 전투가 펼쳐지러 하고 있어요~~^^

물론 대규모 전투는 아니지만 그래도 몽고전이니 만큼 한컷 ㅋㅋ

 

아 우선 그전에 자식의 성장 그리고 연회 및 왕비얻기 끝으로 임신과 출산 에 대해 알아 볼께요~~

 

1) 공손도(가공인물)가 8살이 되어 드디어 전장에 함류하게 되었네요^^

 

2) 공주(가공인물)와 공손도(가공인물) 능력치 입니다

너무도 약하디 약하지요..ㅠㅠ?? 그럴수 밖에 없는게..명종의 능력치가..ㅠㅠ

그리고 요놈들이 만약에 배웠더라면...조금은 더 올라갈수 있었는데..

하나도 안배우다 보니..자식이 많아도 문제에요..모든 자식이 다 배울수는 없으니..

무슨말 이냐구요? 요전에 제가 올린 글 보셧는지 모르겠지만... 거기서 보시면 '가르침' 이라고 있을 거에요

1년에 한번 초봄~봄 넘어가는 시점에 정치, 전투, 지모 이렇게 3가지 가운데 1개를 휘하장수 가운데 국왕이 잇는 도시 에서

가장 공을 많이 세우거나 사위 같은 애덜이 국왕의 자식을 가르치게 되는데 여기서 가르침을 받은 아이와 그렇ㅈ ㅣ않은 아이가

8살이 되어 전장에 함류하게 되면 지금과 같이 차이가 나게 되지요..ㅎㅎ

 

3) 연회를 통해 왕비 혹은 장수의 충성심을 올릴수 있어요

여기서는 왕비와 연회를 할거에요^^; 장수덜은 충성심이 100 이니깐 구태여 ㅎㅎㅎ

아아 참고로 연회는 국왕의 체력이 소진되기 전 까지만 가능 합니다 1번 연회 하는데 10번을 왕비나 장수와 대화하면

국왕의 체력은 0이 됩니다 0이 되면 더이상 호감도나 충성심을 올릴수 없어요..ㅠㅠ

*왕비는 1인당 500의 금화가 소모 되며 장수는 1인당 100의 금화가 소모 됩니다*

 

4) 연회하는 장면 입니다

왕비들 호감도를 상승 시키면 선덕공주를 보시면 아시겠지만 하트가 생겨요^^

 

5) 호감도를 상승 시켜 하트가 되고 연회가 끝나면 이렇게 왕비가 찾아 옵니다~^^;

왕비가 찾아오면 뜨거운 밤을 보내고 ㅎㅎ 그러게 되면 임신을 하게 되는데

무조건 임신이 되는것도 아니고 호감도 만땅으로 올려도 안찾아 오는 경우도 있어요ㅠㅠ;

 

6) 노리코도 한밤에 찾아 왔네요 ㅋㅋ

저같은 경우 전에 5~6명의 왕비와 하룻밤을@@ 그 이상 하고 싶었지만..체력이 소진되는 바람에..ㅠㅠ;

 

7) 왕비를 얻으려면 국왕이나 적국의 사위(국왕이 낳은 공주와 결혼을 한 장수)와 전쟁을 해서 포로로 잡게 되면

왕비를 얻을수 있어요~~^^

 

8) 도시를 함락 시키고 왕비를 얻은 인증샷~~^^ㅋㅋ

이방법 말고 처음 시작하면 기본 왕비 1명은 주고 그리고 좀 지나면 상인이 찾아와 좋은 사람이 있다며 왕비를 소개시켜 줍니다

그리고 외교를 통해 타국과 혼인을 시키거나 할수도 잇는데 이런건 거의 없더군요 ㅎㅎ

예전에 이탈리아 반도 까지 점령한적 있었지만 그런건 전혀 ㅎㅎㅎ

 

9) 연회를 통해 하룻밤 보내고 나면 다음턴 에서 임신 여부를 확인 할수 있어요^^

 

10) 임신을 한 왕비는 연회에 안나타 나요~~

일정 턴이 지나면 이렇게 출산을 하게 되고 그러고 나면 곧바로 연회 화면에 나오게 됩니다^^

 

11) 대 몽고전 시작~~

비록 소규모 전투지만 이제 어디 한번 몽고군 박살내 볼까요^^??

아쉽게도 최충헌의 난 은 못보게 될듯 싶어요..저는 반란을 엄청 싫어하는 인간인지라..

배신자는 무조건 척살하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