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샷모음/디아블로3

[디아블로3]12년을 기다렸다~~너만 나오길 ㅋㅋ

무적태풍용사 2012. 5. 31. 22:11

그동안 시간이 없어서 올리지 못한거 오늘 한번에 올려야 겠네요~^^

더 늦기 전에 올려야 할건 올리고 싶어서 이렇게 시작 합니다 ㅋㅋ

 

그렇게 거창한건 아니고 그저 본인이 플레이 하던 장면 일부 캡처 했어요^^

자 그럼 디아블로3 세계로 들어가 볼가요~~^^??

 

1) 처음으로 먹은 희귀템 입니다 ㅋㅋ

디아블로3 는 일반->매직->희귀->전설 그리고 세트템 이렇게 구성되어 있더군요^^

 

2) 참고로 말씀 드리자면 디아블로3 에서는 힘, 민첩, 지능, 활력 이렇게 각각의 능력치가 있으며

특정 한 부분을 찍어서 올릴수는 없고 보시는 거와 같이 아이템 혹은 보석을 통해 능력치를 상승 스킬수 있습니다^^

아 그리고 다들 아시겠지만 그래도 말씀 드리자면..

힘은 방어력을 민첩을 회피를 지능은 저항력을 그리고 활력은 생명력을 올려 줍니다^^

 

3) 악마의 똘마니덜 때문에 곤경에 처한 전사를 도와주는 장면 입니다 ㅋ

사실 죠기에 고통받고 잇는 전사가 바로 해골왕이 살아 있을때 부하라고 하던데 훔~~

 

4) 해골왕 잡으러 가기 전 모습..

 

5) 무셔운 해골왕 등장 하셨네요~

 

6) 부러진 검...

 

7) 제가 만든 케릭 입니다..저놈들 언제 다 키우지??

우선 저는 전사 케릭이 아무리 나쁘다 하더라도..타격전을 좋아하다 보니..

근데 정말 용사 힘들긴 힘들 더군요..ㅠㅠ

 

8) 첫 케릭 용사가 착용한 장비..

많이 허좁해서 대충 이렇게만 -0-

 

9) 케릭별 플레이 시간 등 각종 정보를 확인 할수 잇더군요^^

참고로 게임시작 전에 프로필 혹은 업적 등 확인이 가능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