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샷모음/디아블로3

[디아블로3] 피해반사/이주알이 2마리?/디아블로 말살!!/불지옥 입성../60렙 인증샷^^

무적태풍용사 2012. 5. 31. 23:10

요기서는 허벌나게 죽었네요..정말..ㅠㅠ

난이도가 지옥이라 그런지..

 

무엇보다 저의 템이 직접 주은걸로 마추다 보니..

아무래도 악몽 까지는 어떻게든 버티면서 했건만..

 

지옥 넘어 오니깐..상황이 완전..ㅠㅠ

참고로 디아블로3 에서는 저항을 높이는게 상책 이더군요..

 

저항만 높인다면 지금 디아블로3 에서 가장 X케릭 으로 불리우고 있는

용사 역시 지옥 난이도 정도는 노다이로 모든 몹을 상대 할수 있어요..

 

몇일전 그런 분과 직접 게임을 통해 제 눈 으로 직접 확인까지 했군요..

흡혈과 활력 극대화 등 각 케릭별 특성에 맞는 +효과를 템을 통해 얻어내야 하지만..

 

가장 공통 적인건 본인이 봤을때 저항력 인거 같아요..

저항력만 높인다면..

 

60렙 기준 용사가 보통의 케릭들이 상대하기 힘든 피해반사, 무시 이런 놈들 역시나 녹여 버리는건 기본이고

디아블로 상대 하는데 보통은 장기전을 생각 하면서 디아와 전면전을 피하는데

 

그런거 모두 무시하고 도망도 안가고 1대1 맞다이 해버리는..엄청난 케릭이 될수도 있습니다..

다만 불지옥 들어가면 그런 케릭 역시나 녹아 버린다는..

 

그래서 저는 일단 용사 60렙 찍어주고..

지금 악사 키우고 있어요..악사로 용사 템좀 구해 줄려구요..

 

자 그럼 여기까지 올리도록 할께요..60렙 인증샷 까지 ㅋㅋ

 

1) 피해반사..

정말이지 완전 짜증나는 레어몹 가운데 하나 입니다..

요놈과 무시라는 레어몹이 있는데..정말 상대하기 까다롭죠..-0-

템이 좋으면 몰라도;;

 

2) 이주알이 보통은 혼자 나오는데..

이상하게 두마리가 출현 하더군요..한번 들어갔다 모두 전멸하고..

곧바로 두번째 들어 갔건만..어떻게 된 영문인지 모르겠네요??

같이 했던 사람들 모두 이상하게 생각한..;;

 

3) 디아블로 말살 입니다~!!

체력을 다 깍고 나면 말살 시키라는 퀘가 뜨더군요 ㅎㅎ

참고로 불지옥 가시려면 지옥에서 60렙 찍으셔야 입성이 가능 합니다..

안그러면 엑트4 퀘스트 계속 반복 하셔야..-0-

 

4) 드디어 불지옥 입성..

전설 템을 비롯 각종 좋은 옵션을 가지고 있는 희귀한 템들이 많이들 나온다 하던데..

좀처럼 빡시다 보니..다들 힘들어 하는..특히 용사 케릭은 붙어서 싸워야 하는데..

아직은 용사 키울 엄두가 안나게 만드는 -0-

 

5)60렙 인승샷 입니다^^

요놈을 끝으로 악사 부지런히 키워 용사 템좀 구해줘야 겠어요^^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