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샷모음/디아블로3

[디아블로3] 악마를 소환하는 거대악마/강력한 보스들../디아블로 사냥~^^/내구도0 /강금..ㅠㅠ

무적태풍용사 2012. 5. 31. 22:55

여기서는 악마를 소환하는 거대악마, 그리고 디아블로를 비롯한 강력한 보스들

올려 볼께요^^

 

1) 성체보다 더 큰 거대한 악마의 입에서 수없이도 많은 악마들이 계속해서 나오더군요..

저놈의 거대 악마 먼저 잡아야지 안그러면 한도 끝도 없는 -0-

 

2) 점점 강력한 보스들이 나오기 시작 하네요 ㅋ

 

3) 무시무시하죠^^?

 

4) 오호~이주알 등장 하셨네요~~

강력 하고도 무서운 ㅠㅠ

 

5) 드디어 우리의 대 악마 디아블로 행님이 납시셨네요..^^

 

6) 디아블로 행님이 체력이 많이 달자

갑자기 암흑의 세계로 끌고 가더군요..ㅠㅠ

 

7) 그러면서 그림자를 소환하는데..

요놈들 역시 어찌나 강하던지..물론 지옥 까지 템이 어느정도 되는 분들 정도라면 몰라도..

그렇지 않으면..ㅠㅠ

 

8) 공포의 영역을 빠져 나오면 이렇게 다시 디아블로와 한바탕

전쟁을 치루게 되네요..그치만..아쉽게도 녹아버린 제 케릭 입니다..죠기 우측 상단 좌측에 보시면 뻘건거 보이시죠??

그게 바로 내구도 표시인데 노랭이는 수리가 필요한 경우..뻘갱이는 착용중인 장비가 모두 뽀사진 경우를 뜻합니다.ㅠㅠ

 

9) 퀘스트 수행중 인데..레어몹 이라고 "데미지 무시" 라는 독특한 특성을 지니고 있는 몹이 있어서

말 그대로 우리도 무시하고 다음 이동지로 달리고 잇건만..갑자기..저를 강금하고 말았네요..

공격도 안하고..ㅠㅠ 요기를 어떻게 빠져 나왔냐?? 보시면 아시겠지만 도끼들고 있는 애덜이 레어몹인데

우측에 보시면 좀 이상하게 생긴 악마가 있지요?? 고놈한테 맞아서 걍 죽은 -0-; 고놈마저 잡으면 저는 마을로 귀환도 못하고..

같이 하는 사람들의 도움을 받아야 하는 상황..-0-